@EXIDLOVE
상봉터미널은 약간 언덕에 지어진 건물이라..
정문으로 들어가면 1층이 로비와 매표소, 승차대가 있었죠.
오른쪽으로 보면 하차대가 있었는데... 거기서 보면 거기가 1층, 정문이 2층으로 되어 있죠..
지금은 하차대에서 승,하차 다하고 있고.. 예전 1층 로비는 중고차판매장등으로 이용하고 있죠..
시외노선은 원주행, 고속노선은 청주,대전등 4개인가 있고 하루에 1~4편정도 출발하는 걸로 압니다.
예전엔 상봉터미널에서 수화물택배 많이 부쳤는데.. 노선이 다 없어져서 지금은 동서울터미널에서 수화물택배 부치고 있죠..
상봉터미널 소유자가 (주) 아주 인데... 터미널 폐쇄 하겠다고 소송까지 벌여서 승소 했으나, 지금까지 운영은 하고 있죠..
아마도 보상금 문제일듯 합니다..
영업을 하고 안하고에서 보상금차이가 많고.. 또한 그동안 땅값이 어마하게 올랐기 때문에 보유할 수록 나중에 기대 수익률이 높아지겠죠..
BS105도 초기에는 후면을 저렇게 철판으로 다 감쌌습니다.
사진 왼쪽 첫번째 차량[완행버스] 현대 FB485로 보입니다.
예전엔 1층에서 출발하고 지하1층에 도착했죠..
지금은 지하1층에서 상하차 다 합니다.. 노선도 몇개 없지만..
상봉터미널은 약간 언덕에 지어진 건물이라..
정문으로 들어가면 1층이 로비와 매표소, 승차대가 있었죠.
오른쪽으로 보면 하차대가 있었는데... 거기서 보면 거기가 1층, 정문이 2층으로 되어 있죠..
지금은 하차대에서 승,하차 다하고 있고.. 예전 1층 로비는 중고차판매장등으로 이용하고 있죠..
시외노선은 원주행, 고속노선은 청주,대전등 4개인가 있고 하루에 1~4편정도 출발하는 걸로 압니다.
예전엔 상봉터미널에서 수화물택배 많이 부쳤는데.. 노선이 다 없어져서 지금은 동서울터미널에서 수화물택배 부치고 있죠..
상봉터미널 소유자가 (주) 아주 인데... 터미널 폐쇄 하겠다고 소송까지 벌여서 승소 했으나, 지금까지 운영은 하고 있죠..
아마도 보상금 문제일듯 합니다..
영업을 하고 안하고에서 보상금차이가 많고.. 또한 그동안 땅값이 어마하게 올랐기 때문에 보유할 수록 나중에 기대 수익률이 높아지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