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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병장 칼재비떡쇠 20.03.25 10:38 답글 신고
    채용 공동체 해도 결국 마지막 결정은 버스회사에서 함 ㅋ
    서류상 큰 결격 사유 없이 마지막 면접까지만 가면 회사에서 겟...

    채용도 서울시에서 직접 해서 인력풀을 만들어 두어 노선도 미리 미리 익혀 두었다가 회사가 필요시에 바로 공급해주는것이 정말 베스트이긴 한데...
  • 레벨 소위 3 다스베이더 20.03.25 10:42 답글 신고
    마지막 결정을 버스회사가 하면 뭐하로 공동체로 합니까 의미도 없네요.
  • 레벨 하사 1 진보수 20.03.25 13:14 신고
    @다스베이더 아마도 큰 문제 없이 서류 합격한 사람들 면탈시키면 보조금 삭감쪽으로 갈겁니다. 딴건 몰라도 지자체 인력풀 채용은 믿을만합니다. 그대신 인력풀안에 들어가려면 상당한 스펙이 있어야 될거에요. 생각보다 무사고 무위반 스펙자들 넘치거든요.
  • 레벨 대위 3 SOSUKE 20.03.25 11:05 답글 신고
    완전공영제 전에는 의미가 없을듯....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20.03.25 22:14 답글 신고
    기대하지마세요..

    인사권은 회사에 있습니다..어떠한 경우에도 권한을 뺏을수는 없어요..

    채용공동채 합격했다고 칩시다..그안에서 채용해야한다고 칩시다..

    그렇다면..이력서에 사고없어야하고..경력따지면..마을버스로 쉽게 합격할수 있을까요?

    경기도에 마을버스보다 경력많고 무사고기사 수두룩할텐데요? 마을버스 출신에겐 오히려 마이너스일듯..
  • 레벨 상사 2 여래신장 20.03.25 22:28 답글 신고
    적어도 시행되고나서부턴 이력에 조금이라도 하자있는 분들은 도 어려워질테죠. 심지어 적성검사 성적조차 당락에 큰 영향을 끼칠겁니다. 왜냐하면 무결점이신 분들이 워낙에 많으셔서 말이죠. 한마디로 입사가 더 빡쎄졌다는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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