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scr제원 05/17 21:59 답글 신고
    차량품질이랑 서비스 부분에서만 신경제때 썻더라두 이런수순까지아닐텐데.... ;; 마인드부터가 잘못되었던 지라...

    개인적으로 아쉬움만 남을뿐입니다..
    답글 0
  • 레벨 대장 간바루비 05/17 20:54 답글 신고
    여기 근무자들 월급이 현기차의 절반 조금 넘는 수준이라는데 사실인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위 3 scr제원 05/17 21:59 답글 신고
    차량품질이랑 서비스 부분에서만 신경제때 썻더라두 이런수순까지아닐텐데.... ;; 마인드부터가 잘못되었던 지라...

    개인적으로 아쉬움만 남을뿐입니다..
  • 레벨 중사 1 EXIDLOVE 05/17 22:43 답글 신고
    KD가 많이 사 가는데 인력감축이 말이 안 될텐데?
  • 레벨 중사 3 청주BX212 05/17 23:42 답글 신고
    냉간시 시동걸면 온갖 잡소리....발전 없어 보이고 A/S는 뭐....
  • 레벨 중령 3 대포동에서한잔할까 05/18 01:07 답글 신고
    영안그룹보다

    차라리

    다른 자동차회사에 넘겼으면

    잔고장 수리문제 신차불량 불만이

    적었을텐데요.
  • 레벨 대위 2 다시칸 05/18 16:21 답글 신고
    쌍용과 합병 ㅎ
  • 레벨 훈련병 레시엘라 05/18 18:58 신고
    @다시칸 쌍용하고 합병은 쉽지는 않을겁니다.
    경영진 성격도 틀리고 경영방식도 차이가 납니다.
    쌍용은 suv가 버스 성격이 있는 자일대우 합병시 어떤 시너지 얻을수있느냐 하는겁니다.
    쌍용기술과 자일대우 기술 궁합이 맞으면 모를까 그렇지 않는다면 쓸모가 없어요.
  • 레벨 대위 2 다시칸 05/19 14:13 신고
    물론 쉽지않죠~
    하지만 쌍용은 트랜스타라는 당시 최고의 버스를 생산했던 기업이고,또한 경기도에 거점이 있으니 시내버스(전기버스)를 생산하면 현.기를 어느정도는 견제할수 있잖아요..독점은 여러모로 해를 불러일으키니깐요~
  • 레벨 훈련병 itx청춘 05/18 01:55 답글 신고
    결국 버스 시장도 현대가 독주 모드로~
  • 레벨 대장 ch2709 05/18 06:42 답글 신고
    50년대에 김창원,김재원 형제가 세운 자동차업체가 결국 사라지는가
  • 레벨 상사 1 여래신장 05/18 08:24 답글 신고
    확실히 요 근래 실업자 많이 생기네요. 제 친구들도 지금 다 퇴직...저만 일합니다.
  • 레벨 대위 2 SOSUKE 05/18 11:44 답글 신고
    KD가 인수할지도 모르겠네요
  • 레벨 상병 흐흐흠냥 05/18 17:27 답글 신고
    코로나19로 인하여.. 지금 KD운송그룹 상황도.. 좋지많은 않아서..
  • 레벨 중장 CRDi16V 05/19 00:35 답글 신고
    영안모자체제로 돌아가면서
    품질 향상에 대한 의지 자체가 없는것 같달까요
    기사분들 말씀으로도..옛 대우그룹 시절과 비교해도 예전같은 품질이 나오질 않는다고들...
    그와중에 영안모자 회장의 인터뷰를 보면........버스 사업에 손 대면 안되는 사람으로만 보였네요
    클라크 지게차도 예전같지 않게 못팔고 있고...중공업에 손을 대선 안되는 사람이 무리한 욕심을 낸것 같단 생각만 들 뿐입니다
  • 레벨 소장 XK 05/20 10:59 답글 신고
    KD빼고 과거 금호고속, 한국도심공항, 함양지리산고속 등 고속버스 업체들이 왜 조기대차 하고 현대-기아로 싸그리 바꿨는지 이유를 알면 망할만해요. 오죽하면 금호고속에서 BX212 운용했던 시절 기사님들이 저건 한군데 고치면 어딘가에서 또 고장나고, 연비라도 잘나오면 수긍하겠는데 연비마저 안나오는 애물단지라고 하소연 하셨을정도..
    뭔가 좀 개선하고자 할 마음이 없는 경영 마인드로 얼마나 버틸런지요. 전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합니다. 모자나 만들던 모기업이 R&D, 사후관리 체제 시스템 구축 등에 대해 한번이라도 생각했을리가..
  • 레벨 상병 시티즌wch 05/25 15:36 답글 신고
    2002년도 영안에서 인수해서 그언20년이란 시간이 흘러온 현시점 영안백성학 회장은 투자 소홀 품질개발은 뒷전 빼먹기만 바빳고 직원들을 동반자로 생각하지 않코 머슴 노예로 생각하는 사고관념이 존재하는 한 회사의 발전은 있을수없음. 직원들로 하여금 애사심을 갖도록 하여야하는데 품질은 개판 1년에 대표이사가2~3번도 바뀌고 임원은 말그대로 들어왔다 나갔다 말그대로 임시직.
    예전의 대우버스 브랜드 이미지는 오간데없으며 사업의 의지가 없으면 의지가 있는회사로 매각을 하던지
    팔릴때 잘못팔린회사 안타깝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