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여래신장 20.05.23 00:20 답글 신고
    스페어때 보통 하나만타고 정해진 주휴날 있구요. 노선들 괜찮습니다.
  • 레벨 이등병 짱구왕디카 20.05.23 00:52 답글 신고
    선배님 글을 검색해서 봤습니다
    서울시내버스이신거 같은데
    저는 지금 마을버스 강남07에서 근무중입니다 송파공영차고지구요
    1년차인데 무사고 무민원인데
    1년차지만 아직도 힘들고 노선이 빡신데
    서울시내는 그나마 수월한가요?
    그리고 송파공영차고지 서울시내버스중
    한국BRT가 가장좋다고 들었는데
    서울시내에 아는분도 없고 선배중 도선 가신분 얘기 들어보면 좋다고 하시구 어떤분은 안좋다고 하시구 시내버스치고 괜찮은 편에 속하는건가요?노선이나 배차간격이나
  • 레벨 하사 1 성남의발 20.05.23 04:47 신고
    @짱구왕디카 BRT는 사장 바뀌고 그전보다 못하고 차라리 인맥있으면 도선으로 가세요..
    조합원 많은곳이 좋은곳입니다.
  • 레벨 이등병 짱구왕디카 20.05.23 00:35 답글 신고
    듣기로는 기사들이 쌕쌕이다 노선이 강남쪽을 겹쳐서 빡쌔다 이렇던데 서울시내버스치고 괜찮은편에 속한가요?
    모집공고 2년이던데 꼭 2년이 되야지 가능한가요?
    스페어치고 한노선만 타는거는 정말 좋네요
  • 레벨 상사 2 여래신장 20.05.23 01:22 답글 신고
    비알티가 좋은게 노선이 좋죠. 올 두바쿠에 길도 편하고 하지만..그런 이유로 송파영업소는 어지간해선 들어가기 힘들고..한서도 괜찮고 말씀주신 도선도 음..강남구 도셔서 잘 아시겠네요 출퇴근탕때만 좀 바쁜거 빼곤 나쁘지 않아요~ 요샌 1년 경력자분들도 구인하는 회사가 종종 있던데 보통은 1년 반 이상은 하셔야..그래도 구인공고 뜨면 서류내보셔요. 그리고 서울시내가 빡신건 운행하는데 있어서 터치가 마을버스랑은 비교도 안되게 심하거든요. 불친절 및 무정차 민원에 테너지에 몰림에 수시로하는 평가에 신경써야 할 부분이 좀 많아요. 뭐 못견딜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한번 지원해보세요. 서울시내 괜찮아요.
  • 레벨 이등병 짱구왕디카 20.05.23 01:27 신고
    @여래신장
    선배님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송파공영차고지 이용해서 노선중 시내버스 겹치는게 비알티 도선 서울버스 서울승합 대충 이런데 비알티 서울버스는 잘 양보해주는데 도선은 죽기살기로 양보없이 엄청 달려서 어떤가 회사의 분위기 여줘봤습니다 지금 모집도 하기에
    네 송파차고지 비알티는 정말 들어가기 하늘의별따기 같던데 보통 1년6개월이상은 해야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려희 20.05.23 02:39 답글 신고
    도선이 듣기로는 식당밥이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차량들은 양보없이 엄청 달리구요, 비알티는 심야인원을 먼저 뽑고 심야인원이 경력 차면 주간으로 올라갑니다. 들어가기가 쉽지 않아요 다른업체에 비해,
    서울시내가 마을버스에 비해 근무강도는 수월합니다. 다만 신경써야 할 게 많아지네요
  • 레벨 상사 2 여래신장 20.05.23 08:29 답글 신고
    도선이 진짜 양보할 줄 모르는 회사긴하죠 ㅋㅋ 어쩔 땐 귀여워보이기도. 참 귀여운 회사에요.
  • 레벨 훈련병 Husaberg 20.05.23 09:22 답글 신고
    마주치는 회사중 하나 재직중인데 도선 여객 472는
    보면 맨날 서둘러다니고 양보는 고사하고 하두 찔러박아서 받을 신호 못받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20.05.23 10:41 답글 신고
    본인이 회사 골라서 입사지원할 단계는 아닌거 같은데요?

    즉 지금은 받어 주는 곳 있으면 빨리 가는게 답이고요

    본인이 2년이상 경력쌓어서 어디라도 입사가능할때 회사를 고르는거죠?


    내가 입사할수 있느냐가 첫번째고요

    노선이 좋아야하는게 두번째고요

    회사의 관리? 어떤식으로 하는 회사인지는 그다음이고요~

    즉 자격이 안되서 입사못하면 그냥 그림의 떡~
  • 레벨 소위 3 귀여운재돌이 20.05.23 11:42 답글 신고
    요새도 비알티 360번 심야(N13) 에서 올리려나요?
    만약 입사시 진관은 바로 들어가게 되고 도봉은 바로 못오고
    진관에서 줄서야함.. 도봉이 천국같은곳이라.. 진화. 도선 대체로
    난폭하죠.. 서울버스 있을때는 그렇게 무시(?) 하고 찔러박더니
    지금회사는 강적이라 저희가 귀여워해줍니다..ㅎ
  • 레벨 이등병 짱구왕디카 20.05.23 17:16 답글 신고
    도선 썩 좋은 회사는 아니군요 기사입장으로 회사가 평이 별로인가보네요
  • 레벨 하사 1 진보수 20.05.24 02:43 답글 신고
    좋은회사보다 별로인 회사가 더 많습니다. 대게 사무실 직원들도 친인척들이라 갑질쩔구요. 비알티 서울넥 등 제외하면 다 고만고만해요.
    마을버스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 레벨 하사 2 흰둥이베라 20.05.24 07:29 답글 신고
    노선이 좋은회사 오전오후 짝수 차고지 출발종료
    천천히 다니 회사! 요정도만 보시면 됩니다!
  • 레벨 하사 2 낙타발바닥 20.05.26 21:24 답글 신고
    좋은버스회사는 없어요, 어느업종이나 마찬가지구요 적당히 감내할수있는선까지 하면되구요
  • 레벨 이등병 새야 20.11.02 15:30 답글 신고
    오래된 글이네요
    도선 재직중입니다
    예전엔 스페어기간에 6개노선 다 탔습니다
    지금은 약간 바뀌어 현재 입사하면
    3개 노선만 탑니다
    노선마다 차이는 있지만 고정 받으려면
    짧은 기간은 8개월에서 길면 2년쯤 걸립니다
    사무실과 정비부 분위기는 나쁜편은 아닙니다
    근무 조정같은(연차사용, 쉬프트 휴무) 부분 어지간하면 기사가 원하는 쪽으로 해주는 방향입니다
    테너지 점수, 배차 정시성 모두 관여합니다
    살짝 피곤하죠
    쌕쌕이다 아니다 라는 부분은 노선 특성이 있기에
    뭐라 특정짓진 못하겠지만 420(간판노선), 472, 4432 요 노선이 비교적 바쁘게 움직이구요
    각 노선마다 홀짝(누군 2회 누군3회) 배차 존재합니다
    차고지가 강남이고 각 대로가 사방에서 몰리는 곳에 있다보니 외곽지에서 출 퇴근하는 기사들은 좀 힘듭니다 버스로 노선 출발 했을 경우도 마찮가지. 식당밥은 개인적으로 별로입니다
    타 회사 (한개만 태우는 회사제외) 보다 스페어 기간에 사람 대우 해줍니다(주휴 무조건 지켜줌)
    그 외의 것은 서울시내 어느곳을 가던 비슷할 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