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진입할때 노란선 최대한 붙혀서 들어간다음
어느정도 간격에 맞춰 멈춥니다
그리고 핸들 오른쪽으로 2바퀴 감고 물받으부분 맞추고
다시 핸들 똑바로 하고 후진으로 40센치정도 후진하고
그다음 핸들 다시 2바퀴 돌려서 빠져 나가는게 공식인데요..
우측 뒷바퀴가 따라오면서 검지선을 밞아서 자꾸 감점입니다
Z자 마지막도 좌측 바퀴도 역시검지선을밞아서 감점 10점이네요
왜공식대로 했는데 뒤바퀴가걸리는데 이유 아시는분 계신가요
핸들 똑바로 한다음 후진할떄 너무 많이 뒤로빼서 그런건가요?
아시는분 계신지..
내일 시험인데 큰일이네욤
첨에 들어갈때 오른쪽 바짝붙여서 진입 볼록거울 보고 핸들 돌려서 앞타이어 실선가까이 붙인후 핸들정열 약30센티 후진후 왼쪽 감아서 앞타이어
뒷바퀴 선물리나 확인하면서 나옴됩니다.
반대도 마찬가지
첨들어가서 볼록거울로 조수석 타이어 선에 붙이는거랑 30센티 후진시 조수석 뒷바퀴확인 잘하시면 됩니다
차에도 관심있구나
2 창문 밖으로 고개 내밀고 앞바퀴 뺄수 있을때까지 진입한다
3 그럼 뒷바퀴 선에 안걸리고 합격 ㅋ
앞바퀴는 생각보다 뒤에있습니다.
불안하시면 운전석창문으로 고개 내밀고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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