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ch2709 21.09.22 19:54 답글 신고
    1993년 디자인
  • 레벨 대령 1 독성지천안호랑이 21.09.23 09:10 답글 신고
    다카르랠리도 뛴 녀석입죠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21.09.23 09:39 답글 신고
    당시에 차는 좋긴 했었는데..
    이 차는 차도 무겁지만 무거운거 보다고
    악셀 바닥까지 밟아야 차가 움직였건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더 무거웠다 인식하는듯...
    290은 좀 낫죠 특히 230인가?는 정말 안나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요즘 커먼레일 차량과는 비교가 안되는..
  • 레벨 소령 3 홍달이 21.09.24 05:48 답글 신고
    이때까지만 해도 연료계통이 직분사가 아닌 부란자방식이어서 어쩔수 없었죠.그래도 논터보인 602타다가 터보인터쿨러인 230이나 290타면 신세계였어요
  • 레벨 준장 서울욘사마 21.09.24 20:34 답글 신고
    처음 나올때 602el은 5기통 om602 직도입 벤츠엔진.. 자동변속기 벤츠5단 수동변속기 미국 보그워너
    하위버전인 601el은 4기통 om601 직도임 벤츠엔진.. 나머지는 동일.
    뒤 테일램프가 602는 601보다 좀 더 길었고.. 옆 테칼및 플라스틱 마감제가 있고 없고 차이였죠
    602는 많이 팔리는데 601는 거의 안 팔렸죠
    그러다 이름 바꿔서 290 230 이렇게 나뉘었죠
  • 레벨 소령 3 홍달이 21.09.24 22:03 신고
    @서울욘사마 601(4기통자연흡기엔진)의
    터보인터쿨러버전이 230,
    602(5기통자연흡기엔진)의
    터보인터쿨러버전이 290이었죠
  • 레벨 대령 3 번개보더 21.10.07 15:31 답글 신고
    물쏘~~ 초기형.... 500리미티드 가 생각남....
  • 레벨 소위 1 Reformer 21.11.08 10:46 답글 신고
    이거 5기통이라 한번 달리면 거침없이 나가던 기억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