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초 경부터욤...)
제가 올린 것만 세 번째니 다른 분들 영상엔 더 많겠죠? ㅋㅋㅋㅋ
첨엔 포르테(?)가 1차로 쪽으로 붙길래 그런가보다 했는데,
옆에 승합차가 그 승용차를 피하려고 했는지 2차로로 넘어오네요.
정작 그 승용차도 2차로로 진입하고.
한두 번이 아닌지라 놀랍지도 않았네요. ㅋㅋ
바닥에 유도선을 더 그려달라고 해야하나...... 그런건 어디다 얘기해야하나..... -_-;;;
(15초 경부터욤...)
제가 올린 것만 세 번째니 다른 분들 영상엔 더 많겠죠? ㅋㅋㅋㅋ
첨엔 포르테(?)가 1차로 쪽으로 붙길래 그런가보다 했는데,
옆에 승합차가 그 승용차를 피하려고 했는지 2차로로 넘어오네요.
정작 그 승용차도 2차로로 진입하고.
한두 번이 아닌지라 놀랍지도 않았네요. ㅋㅋ
바닥에 유도선을 더 그려달라고 해야하나...... 그런건 어디다 얘기해야하나..... -_-;;;
유도선 넘어가서 커브돌고 진입은 아래차선으로 하는건 도대체 뭔가..? 싶습니다.
지금 갑자기 든 생각인데,
설마 유도선을 차로 변경 가능한 점선으로 알고 있는 사람은 없겠죠??
처음 시작이 거시기 하지 시작만 하면 자주 들르게 될까요? ㅋ;;;;;;
저런경우 위반사항은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방향지시미점등 (재차신호불이행)
교차로통행방법위반 (안전운전의무위반)
저같은 경우 블박달고 2년정도 지나고부터 신고를 했습니다.
참다참다 못참아서 신고했고
이런제도도 없었으면 전 보복운전 감행하고 범죄자 됐을겁니다.
보상이나 칭찬받으려고 신고하는거 아닙니다.
운전은 실수가 아닙니다. 습관입니다.
모르면 알려줘야하고 고쳐야합니다.
처음이 어렵지
다음부터 쉽고 빨라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