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에서는 보복운전으로는 부족하다고하네요..ㅎㅎ
사건 경위
양화대교에서 본인차량 2차로에서 1차선 변경
상대차량 저보다 후방 50M에서 먼저 2차선에서 1차선 진입
이 후 1차선 진입하자 2차선 선으로 이동 후 본 영상과 같음..
항상 안전운전이 제일 인듯 합니다.
경찰서에서는 보복운전으로는 부족하다고하네요..ㅎㅎ
사건 경위
양화대교에서 본인차량 2차로에서 1차선 변경
상대차량 저보다 후방 50M에서 먼저 2차선에서 1차선 진입
이 후 1차선 진입하자 2차선 선으로 이동 후 본 영상과 같음..
항상 안전운전이 제일 인듯 합니다.
블박님이 무리하게 껴든듯..
깜박이 미점등으로 열받은듯 합니다 본인은 매너도 안지키면서 상대는 당신을 감싸주길 원하시나요??
좋은소리 듣기는 힘드실듯 합니다
후방 영상도 같이 올릴 수 있다면 정확하게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겠네요.ㅎㅎ
핸들 각 조금만 틀어서 하세용
뒤에 오던 말던 나몰라라 악셀 그냥 그대로 물고 가니 XG랑 간격 벌어지고...
그냥 2차로에서 쭉 가도 될걸 구지 왜 1차로 들어가서...
1차로 주행 속도 내면서 가는거 알아요.
시간은 금요일 아침 08시였고 항상 이길 출퇴근하는지라 양화대교 남단에서 북단 방향이고 합정역 로터리에 항상 차량 신호대기들 차량 많습니다.
시속 60키로 정도로 규정속도 비슷하게 간게 잘 못이네요..
저는 운행하다가 브레이크를 밟았다 반복하는 걸 싫어하고요..
양화대교 1차로가 추월 차로는 아니잖아요.
1차선으로 가야 로터리에서 좌회전 할 수 있어서 차선 변경했습니다.
안막힐때 미리 차선 변경해야지 막히는 구간에서 2차선으로 가다보면 3차선에서 1차선으로 차선변경하는것보다 이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잘했다는 얘긴 아니고요 객관적인 의견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썻네요 댓글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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