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이나 테스트용이 아닌 일반도로가 그렇다면 그건 잘못된 것이죠.
대한민국 고속도로가 맞고 아우토반이 틀린 겁니다.
유럽에서는 100킬로 넘는 속도에서도 앞차에 차 한대 간격으로 붙어가기도 한다죠. 그 사람들이 틀린 겁니다.
규정속도 정확히 지키고 달리는 사람이 옳은 것이고 과속하게 비켜달라는 사람들이 틀린 겁니다.
추월에서 있어서도 앞차와 가까워지면 비키라고 하이빔켜고 클랙션 누르고 폭력을 휘두르는 사람들이 틀린 것이고,
뒷차가 오거나 말거나 본인이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속도와 간격으로 추월을 하는 사람이 옳은 겁니다.
앞차와 멀찍히 떨어져 가는 사람이 옳고 바짝 들이대는 사람은 틀린 겁니다.
법체계가 명확하지 않은상황에서는
유도리있게 운전하는게
안전운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법 체계는 명확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수의 운전자들의
자신의 불법을 위해 다른 차에게 희생을 강요하죠
우리나라도 운전자들이 법을 잘 지킨다면 과속제한 100-110 이렇게 제한하던 것을 좀 더 높일수 있겠죠..
문제는 그냥 운전자 의식수준입니다. 사고율만 봐도 답 나옴
법규준수한답시고 타인에게 지장이 있다면 2등밖에안됨..
다른나라가 전부 잘못됐고 울나라 교통문화가 정상이라는 개논리는 대체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뇌가 잘못했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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