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55675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우회전 하는 차량 인지 못한게 아쉽네요
정말 따뜻한분들이시내요.
5:5 둘다 차선변경이 완벽하게 되지 않았음.
직진차량에 힘을 실어 준다해도 6:4
신호받고 유턴이면 유턴이 4:6피해자
상시 유턴이면 5:5 예상
표지는 상시유턴 표시 이지만
직좌신호 상태라서 우회전(비보호) 차량 과실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우회전이 가해자 6:4 기본에 대 우회전, 으로 7:3정도까지..
유턴 / 우회전 중 유턴차량이 우선권이 있는데...유턴중 우회전차가 대기했어야하는데
유턴하는쪽으로 차선변경까지하면서 안쪽으로 진입함
그냥 직진했으면 쌍방으로보나 추가 안쪽으로 진입한점에 대해 과실 물려줘야함
죄회전하는것처럼 보이진 않는데요,
좌회전 차량(유턴) 70%정도 과실있을듯 보여지네요,
과실비율은 비슷해 보여요..
유턴하면서 차선을 몆개 넘어간겁니까 우회전 차량은 유턴하기전에 벌써 우회전 완료후 직진 ..
그래서 저건 직진차량으로 봐야 합니다..
만약에 저차량이 우회전 했으니 비보호 차량이라고 한다면
1킬로 앞에서 우회전후 직진하는 차량도 비보호로 보는게 맞을듯 하네요..
상시유턴 가해자 상시유턴은 반대차선에 방해가 되면 안댐니다
우회전차가 차선안에 있었으면 9대1 피해자
차선을 걸쳐셔 7대3 피해자
상시유턴은 도로에 최하위입니다
유턴 차량은 최대한 각을 좁혀야 하고 직진 차량이 오는것도 확인해야 하는 걸로 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