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사고영상이 원본이 아직 없어 급하게나마 핸드폰 촬영본을 올립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고 내용은 이렇습니다.
7월 20일 오전 지인분 출근중 노들길 염창동 에서 국립묘지 방향으로 진행중 성산대교 진입로 인근에서 난 사고입니다.
지인분은 4차로와 5차로 합류지점에서 4차로로 진행중 이며 앞차가 서행 3차로로 차선변경을 하는 사이 속도를 줄이고
다시 진행하려는 중 우측으로 지나가려는 차량에 의해 일어난 사고입니다.
현재 상대방 차량(랜트카 아주머니) 은 대인접수 요구 상태 이고 자기의 잘못이 없고 저희쪽이 끼어들어 벌어진
사고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대 보험사 (랜트카공제)측 에서도 자기쪽은 잘못이 없다며 경찰에 가서 시시비비를
가리자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것이 저희쪽 100% 사건이 맞는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너무 막무가내 식으로 대응하고 있어 답답한 마음뿐 입니다.
조언부탁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차량은 저희쪽 미니 상대방 그랜져ig 입니다.
사고가 난이곳은 5차로 였던 차로이 4,5 차로이 합쳐저 차로가 줄어드는 구간입니다.
끝에보이는 4,5 차로 구분차선이 마지막이고 그후로는 차선이 없어지는 구간입니다.
끝 지점 사진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차선이 없어져 4차로 입니다.
육교기둥 아래가 사고지점입니다.
선행차량이네요 그랜져 얌체짓하다가 사고낫네
기본 6대4 블박피해자 이긴한데
후방영상 도 봐야겠네요
당연히 저희쪽은 상식상 상대방이 무리하게 진행한것 같은데 너무 당당하게 주장해서 혹시나 저희가 잘못이 있나? 싶은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그리고 궁굼한것이 저지점은 차선이 없어지고 약 50M이상 진행한 지점인데 그것도 합류지점이라고 봐야하는지 그것도 궁굼합니다.
선행차량이네요 그랜져 얌체짓하다가 사고낫네
경찰서 조사후 가피구분한뒤에 확엎어버리세요
솔직히 10:0 나와야 하는것 아닌가요? 상대 가해자로~
합류구간이라..
영상 3초에 마지막 차선이 보이고, 7초에 사고네요. 정지해 있었던 것이 아니라 최소 20m 이상 떨어져 있는 곳에서 사고 났는데...
이럴땐 후방차량 잘못이라봅니다.
과실까지는 모르겠고 가해자는 절대 아니라봅니다.
그랜져가 가해자임
스스로닷컴에 문의해보세요
칼치기가 맞는것 같기는 한데..
경찰서 조사시 과실비율 얘기해주나요?
가해자는 범칙금과 벌점..
상대가 그런식으로 나오면, 꼭 진단서 들고 가세요..
100:0 사고로 보여집니다..
한차선에서 우측으로 추월한거잖아요.
뒤에 따라와야지
보험사에 큰소리좀 치세요.
멋모르는 사람들이 목소리크면 이긴다고 생각하는데 아니란걸 보여줘야죠.
후기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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