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은 똑같고 편평비만 앞이 한사이즈 작은 타이어를 끼워볼까 합니다.
예를 들면 앞에 235 35 19 / 뒤 235 40 19 이런식이쥬.
외경이 앞이 줄어들면서 앞쪽이 약간 낮아질 거 같은데 이런세팅이
바람저항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까요?
후륜세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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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은 똑같고 편평비만 앞이 한사이즈 작은 타이어를 끼워볼까 합니다.
예를 들면 앞에 235 35 19 / 뒤 235 40 19 이런식이쥬.
외경이 앞이 줄어들면서 앞쪽이 약간 낮아질 거 같은데 이런세팅이
바람저항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까요?
후륜세단입니다.
고속에서의 공기저항 말씀이신가요? +_+
고속에서 VDC 개입해서 가속신호를 내보냄 +_+
18인치 앞뒤동일로 가서 vdc 개입 없을려면 앞타이어 사이즈 245 40 18로
가야 하는걸로 아는데ㅎㅎ
폭이 한 사이즈 차이나는 것보다 편평비 한 사이즈 차이가
외경이 훨씬 더 차이 나기 때문에 그부분도 살짝 걱정이긴 한데
예전에 젠쿱에 이렇게 세팅한 차 보니까 경고등은 안뜨더라구요
저두 일체형을 장착하고 싶습니다만 순정서스가 아주 마음에 들어서요..
해결 방법은 다른 쪽으로 많습니다만...
차를 바꾸시는 편이 빠릅니다;;;
앞타이어 작은 거 쓴다고 별로 달라징 것도 없고
오히려 VDC 개입 우려가 있네요~
출력을 더 높일수는 없어서 다른 방법으로 최고속을 찍어보려는거거든요.
전반적으로 공기저항도 덜받고
좋아져요 노면은 좀타죠
독일 500마리 셋팅은 대부분이리타요
그닥 못 느낄수도 있겠지만 노면타는것 외에 단점이 없다면 함 세팅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국산차들예전에 거의50.55타이어는데
물렁이어는데 그나마 요즘은18.인치 기본 17인치 껴서나오니 차가좋아진게아니고
타이어가 얇아져 약간 차가 좋아져나 착각하게 만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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