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 아웃 토우 인에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냥 맥퍼슨에 토션인 차량에서
앞 / 캠버 -4도 토우 아웃 일때
뒤 / ??
뒤 캠버 토우는 어떻게 셋업이 들어가야
코너링 머신이 될까 궁금해서 여쭈어보게 되었습니다 하하
직빨은 포기한다 오로지 코너닷 !!
은 농담이고..
급 궁금해져서 여쭈어봅니다.
능력자 형님들 알려주세요 !!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토우 아웃 토우 인에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냥 맥퍼슨에 토션인 차량에서
앞 / 캠버 -4도 토우 아웃 일때
뒤 / ??
뒤 캠버 토우는 어떻게 셋업이 들어가야
코너링 머신이 될까 궁금해서 여쭈어보게 되었습니다 하하
직빨은 포기한다 오로지 코너닷 !!
은 농담이고..
급 궁금해져서 여쭈어봅니다.
능력자 형님들 알려주세요 !!
나중에알려드릴게열
뒤 캠버를 줄이고 (세우고)
뒤 토우를 아웃으로 (벌려야) +_+
근데 토션빔이면 조절이 쉽지 않은 게 문제 ㅎ
그리고 뒤가 잘 흐르면 저속코너엔 좋은데
고속코너에서 죽을수도 ㅎㅎ
아...윙 있어서 괜찮겠네요 ㅋ
제 머리로는 쉽지가 않아서 여쭈어봅니다
공도 셋업이라 하기엔 과하고..
생각이 많네요 뭐가 정답일지는 ㅎㅎ
하우스가 작아서 2.5가 한계ㅜ
저도 뒷캠버약간 들어가 있는데 0으로 맞추라고 하네요
굉장히 궁금해져서 여쭈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말문이 막힘...........
안전운전 하라
여기저기 사고 소식 남일 아닌듯 마음이 아픔
도로에 나가보니 장난아니더라고요 하루종일 ㅠㅠ
보통 뒤 날리면서 타시는(코너에서 빠른) 분들은 6원수님 말씀처럼 세팅하더라구요
뭘셋팅해도 본인만족못하면 나가리
하나씩 조절해서 타보고 결정하되
너무 과하게는 하지말고 타이어 그립이
서킷에서 전체적으로 어떤게 유리한가 생각해보고
셋팅허길
타봤는데.. 확실히 코너는 믿음을 주는데
앞으로 제대로 가지를 못해서 참 어렵더라고요..
직진성만 제가 제대로 보완 할 수 있으면 최고인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