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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아요~~~~ 으헝헝헝
ㅠㅠ
꽁횽도 서민 코스프레에
재미들리셨어욧 ㅠㅠ
녹아서 사라졌었는뎅...
서킷에서는.세라믹이최악이라던데..정비성이문제인지...세라믹하고싶다..
지금 R8로 인제 기준 46초 타는 친구도 그 무거운차로
페이드 밀림등 브레이크 불만 없다는데 밀린다 뭐한다
하시는분들 얼마나 타시는지 ㅋㅋㅋ 보면 답 나오죠
그리고 참고로 세라믹은 열에 유리한것도 있지만
무게의 장점이 살발해요 현가하질량...은 뭐다.??
50% 가벼울겁니다^^
생각보단 교환주기가 빨리 오곤합니다^^
예를들어 콜벳 ZR1에 들어가는 세라믹 디스크는 개당 30만원인가 하는데.....세라믹치고 교체주기가 있습니다...
ZR1 세라믹 디스크가 워낙 저렴해서 GTR에도 디스크햇 자작해서 낑구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또는 페라리 켈리포니아 세라믹도 자주쓴다네요..
세라믹 디스크는 얇아지는것보단 열을 얼만큼 받았냐에 따라 교체주기가 있다네요.....물론 글쓴이님이 더 잘아시겠지만요 ㅎㅎ
교환주기도 차이나겠죠??? 그릭ㅎ
세라믹은 쓰다보면 이그지션이 표시되요 도장 마킹 처럼
그거 보고 교환하면 되는데 공도 위주의 주행은 뭐
평생타도 교환은 힘들지 안나 싶네요 메이커 발표는
18만km 이후를 보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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