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저는 잠시 이 전 세대 s500을 몰아볼 기회가 있었는데 정말 별천지더라구요... 왜 s클래스 s클래스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시내만 타봐서 고속항속이나 이런건 크게 못느겼지만 시내에서 브레이크 밟을 때 몸이 앞으로 쏠리는게 아니라 아래로 깔아앉는 느낌에.... 헐... 했습니다. 그 안정감이란... 평생 잊지 못할거 같네요
이리저리 경험해본 차들 중 레인지로버랑 s클은 진짜 짱이었습니다. ㅎㅎ
겉으론 부족해보였지만, 막상 타보니 2.1t의 에쓰크라스를 움직이기에 충분히 넘치는 성능이었다... 정도라고
생각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뭐랄까.. 반전매력에 별 5개를 준 느낌..?ㅎㅎㅎ
저도 350d가 이정도인데, 과연 500과 600급은 어떨 지 너무 궁금하고 상상이 가질 않네요
@사압 네. 지금 제가 제규어 5.0 터보 없는 모델 XJL 신형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 길막히는곳 기준으로 연비 4-5키로..덜막히는곳까지 서울권에서 7-8키로..
고속도로에서는 10키로 넘게 나옵니다.
아침 출근때 총 22키로 구간중 고속도로가 절반인데 고속도로 초입/나가는곳 2-3키로 구간이 밀리는 기준..
1시간가량 걸려서 출근 하는데 실연비 8.5키로 정도 나오고 있네요.
디젤 3.5면...솔찍히 그정도면 많이 안나오는것 같은데용...^^
추천이요! 정말 공감되는부분이 많네요.
저는 친척형님께서 63amg신형 오너이신데 탈 기회가 자주있었어요. 진짜 고속도로에서 100킬로 밟는줄 알았는데 계기판보니까 180이었어요.. 뻥안치고.. 진짜 차가 촥 가라앉아서 붙어가는느낌 너무 좋았습니다 ㅠ 컴포트모드일때는 한없이 편안하고 조용합니다. 거기에 amg라서 스포츠모드 돌리면 가속력 끝내줍니다. 진짜 7시리즈가 S에 비해 1/10정도밖에 안팔린 이유를 알거같더라고요. 너무 컬쳐쇼크여서 기억이 선명하네요. 잘보고갑니다.
인텔리젠트 라이트는 사실 독일삼사 엔트리급이 아닌 이상 다 있죠 명칭만 다를뿐...
특히나 라이트 부분의 성능은 아우디가 더 뛰어 납니다.(라이트만.... a7 이후로 다신 아우디 탈일 없을듯)
제가 현재 c63, x5, a7 다 소유중 이라서 비교가 정확히 되네요.
그리고 오토홀도는 벤츠가 편해요. 아우디는 오토홀드 켜놓으면 수시로 멈춰서 서행중에 정말 짜증나요.
그래서 아예 끄고 다닙니다. ㅠㅠ
중형은 5를 타보고
대형은 s를 타라고
흠 저는 비엠빠지만 에스를 한번 겪어보고 싶군요
첨탔을때 그 가벼운 준중형차가 180 에서도 붙어가는거에 깜놀함
벤스 S클이면 뭐 말 다했겠지예ㅋㅋ
시내만 타봐서 고속항속이나 이런건 크게 못느겼지만 시내에서 브레이크 밟을 때 몸이 앞으로 쏠리는게 아니라 아래로 깔아앉는 느낌에.... 헐... 했습니다. 그 안정감이란... 평생 잊지 못할거 같네요
이리저리 경험해본 차들 중 레인지로버랑 s클은 진짜 짱이었습니다. ㅎㅎ
여러모로 신형이 좀 더 뛰어날거예요.. ^^
무시 못하는게 느껴지네요~~ㅋㅋ
안전운행 하십시요!~~^^**
안운하세요^^
안운하셔요~~^^
저희아버지차도 s350 7월에나오는데..
후기감사합니다.
기대되는군요
에쓰크라스 축하드립니다!
벤츠는 뭐니뭐니해도 S클.....비엠이 따라올수 없는 센터페시아와 내장제의 마감....하.ㅠ.ㅠ....
부럽습니다..
에쓰 한 대 소유하고 싶네요
Naver..->Never.. 수고하세요..
S500은 주행질감 별10개 엔진파워 별 8개가 맞을듯해요...
사실 셋다시승해봐도 주행질감은 확실히 350d가 제일 떨어져요
엔진파워도 제일 떨어지는건 맞는데 400이랑은 고속올라가기 전까진 비슷한듯.....
S동호회가면 이야기 많이하는게 3년만 탈거면 디젤사시고 5년이상 탈거면400이나 500사라는게 정석임....
생각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뭐랄까.. 반전매력에 별 5개를 준 느낌..?ㅎㅎㅎ
저도 350d가 이정도인데, 과연 500과 600급은 어떨 지 너무 궁금하고 상상이 가질 않네요
흠 생각보다 연비가 안나오는듯 하군요. 디젤인데..ㅋ...시내주행...
재규어 XJL 5.0이랑 고속도로 이외에는 비슷한 연비가...(실연비 저도 한번 계산해봤던..)
맞습니다. 다랭이마을 경사가 죽겠더라구요...
서울 강남 길막히는곳 기준으로 연비 4-5키로..덜막히는곳까지 서울권에서 7-8키로..
고속도로에서는 10키로 넘게 나옵니다.
아침 출근때 총 22키로 구간중 고속도로가 절반인데 고속도로 초입/나가는곳 2-3키로 구간이 밀리는 기준..
1시간가량 걸려서 출근 하는데 실연비 8.5키로 정도 나오고 있네요.
디젤 3.5면...솔찍히 그정도면 많이 안나오는것 같은데용...^^
차알못 표현, 겸손하시고
흔치 않은 정갈한(띄어쓰기, 맞춤법 등)글솜씨~
로그인까지 하시어 칭찬해주시니 더욱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사브는 노쇠하여 돌아가셨구요..ㅠㅠ
s클라스는 아쉽게도 제 차가 아니네요! 담에 내려가면 뵐게요!
잘보고 갑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이든간에 EQ900만의 메리트가 있겠지요....?
저는 친척형님께서 63amg신형 오너이신데 탈 기회가 자주있었어요. 진짜 고속도로에서 100킬로 밟는줄 알았는데 계기판보니까 180이었어요.. 뻥안치고.. 진짜 차가 촥 가라앉아서 붙어가는느낌 너무 좋았습니다 ㅠ 컴포트모드일때는 한없이 편안하고 조용합니다. 거기에 amg라서 스포츠모드 돌리면 가속력 끝내줍니다. 진짜 7시리즈가 S에 비해 1/10정도밖에 안팔린 이유를 알거같더라고요. 너무 컬쳐쇼크여서 기억이 선명하네요. 잘보고갑니다.
부럽습니다!
부랄 밑에가 시원함.
머스탱과 익스플로러의 통풍은 정말 부랄이 서늘해지더군요.
전에 CLS 시승했을 때 딜러분이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다른 차들은 바람이 나오는데 벤츠는 바람이 나오는게 아니고 빨아당긴다구요..
그래서 여성분들에겐 더 좋은 방식이라고 소개해주신게 생각나네요..
S350d도 집중하면 들릴 것 같긴 합니다. 다만, 말씀하신대로 차급 혹은 차급 이상으로 잘 절제한 듯합니다.
ps 절대 개그가아닌거 같은 느낌
사실 쓰면서도 드립을 칠까 말까 고민 많이 했던 부분입니다 ㅋㅋㅋ
오토홀드랑 인텔리전트라이트패키지 입니다.
우선 라이트기능 죽입니다. 특히 야간 국도나 자동차전용도로 운행시 자동으로 해놓으면 시인성좋고 앞에 차있을때 자동으로 낮춰줬다가 다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오토홀드는 일단 bmw랑 비교했을때 멈출때마다 무조건 오토홀딩되는게 불편할때가 한둘이 아닙니다. 쓸데없이 홀딩될때가 더많아요~
특히 주차할때나 서행할때 등등
벤츠 오토홀딩은 딱 내가 발을 떼고싶을때 홀딩할수있다는게 저는 장점이든데요~
그리고 오토홀드는 말씀하신대로 생각해보면 장점이기도 하네요!
안그래도 다른 차 운행 시, 정체길에서 매우 불편해서 꺼버렸는데...
이게 또 이렇게 생각하니 장점으로 볼 수 있겠군요.
특히나 라이트 부분의 성능은 아우디가 더 뛰어 납니다.(라이트만.... a7 이후로 다신 아우디 탈일 없을듯)
제가 현재 c63, x5, a7 다 소유중 이라서 비교가 정확히 되네요.
그리고 오토홀도는 벤츠가 편해요. 아우디는 오토홀드 켜놓으면 수시로 멈춰서 서행중에 정말 짜증나요.
그래서 아예 끄고 다닙니다. ㅠㅠ
깊게 숙~밟지 안아도 먹힘니다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전문 분들이 써주시는 리뷰보다.
이런 일반인이 써주시는 시승기가 더와닿네요
s클 마지막 제 차부심을 만들어줄차인데..음...
언제살수잇을까요 술푸닥...에혀 ㅎㅎㅎ
잘보고갑니다 안운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