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캐구형 제네시스 프라닭입니다.
한달에 한두번 장모님 모실 일이 있어서 일반 배기는 좀 거시기 하네요.
부밍도 쓰나미고...가변배기 닫아도 순정만큼은 아니겠지만 동승자가
불편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서요...소리가 아예 안들린수는 없겠지만
부밍만 안나면 괜찮겠죠.
가변밸브는 JSR꺼가 불량도 확실히 적고 시동켤 때 닫혀있는 상태라서
냉간시동시에 그나마 민폐가 적은데...바디를 고르기가...
순정엔드가 54파이라서 가변바디도 54로 할려고 합니다.
중통은 되어 있구요.
에이준 피코 준비엘 JSR 등등...@_@
어차피 밖에서 들리는 소리는 큰 차이 없을 거 같은데
닫고 주행할 때 부밍만 없으면 되거든요...
한가지 확실한건 2014년? 15년? 이후로 가변배기도
많이 개선된거 같더라구요. 파이수 욕심만 없으면
딱히 허당이나 출력저하는 없는거 같은데...
실제 해보신 분들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
5000cc 인가요? 최대 토크 나오는구간이 2500에서 3000이면 이거 3000에서 3500으로 밀려 납니다 즉 더밟아야한다는겁니다
가변 열었을시,
가변 닫아도 중통 직관이면... 그닥 입니다.
아무래도 토크밴드가 후반으로 밀려나는건 어쩔 수 없긴 하겠죠 ㅠㅠ
적당한것 하시면, 오로롱이나 좀 작습니다. 가변 닫으면 좀 조용하고요...
가변 배기닫으면 순정이랑 구분 거의 안되요.. 살짝 배기소리나긴 하지만.
단 가변 닫으면.. 부밍은 생갈수 있습니다.
좋은것 쓰면 내구성은 더욱 좋습니다.
재질좋고, 파이수 차량에 맞게 머플러속 파이프 짜고, 가변벨브
모터식/진공식 인데요.
커스텀이 소리가 더 좋습니다. 참고하세요.
소리도 카랑카랑 앙칼지고 팝콘도 애법잘튀겨
줬는데 저속에서는 모르나 중속 약80~100
언저리 배기 다 닫아도 우웅거리는 부밍음
약간있긴했어요 저는 진공식했구여
https://youtu.be/QvwrMjPpH3E
부밍음은 어쩔수없는거 같습니다..
ㅜㅜ 도저히 양스러울까봐 포기했어요
3차 촉매가 하나없어요 구변 받았구요
피코바디에 JSR 가변벨브 조합이 좋다고 ..
시동시 부아앙 소리 안나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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