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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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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1:42 답글 신고
    http://www.carsensor.net/usedcar/detail/CU0223841084/index.html?TRCD=200002

    이게...그토록 만만한 뮤겐R의 2007년식 중고가격입니다...정말 저렴하네요 뮤겐R이란 차량은...제차는 그냥 버로우...뮤겐풀차는 한정이라서...ㅈㅈ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1:45 답글 신고
    저희 동네에 시빅R한대 있는데 그다지 감흥없던데요 스포일러 달려 있고 제가 전혀 관심 없는 차량이라 뮤겐인지 먼지 모르겠음 근데 그차가 그렇게 비쌈?? 흠 근데 일본에서 6400이면 관세 30%정도 잡고 8500선이란건데 차라리 응삼이 중고로 한대 사겠네요 신형 응삼이 ㅋ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1:47 답글 신고
    일반시빅R의 스포일러는...순정일뿐이죠...뮤겐스포일러는 가격...쩔어납니다. 우리나라에..FD2시빅R 5대도 없을것같네요.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1:49 답글 신고
    그니깐요 저차랄 새차로 8500이나 주고 살필요가 있나 이거죠 우리 남자의 로망 응삼이가 기다리고 있는데 신형응삼이 중고로 사고 튜닝까지 하것네요 ㅋ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1:50 답글 신고
    응삼이랑은 또다른...매력이있지요.^^ 저라면...응삼이보다는 시빅이나...인테그라입니다.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1:52 답글 신고
    그쪽라인이면 란에보가 있는데 시빅은쫌 우리나라에서 할인 받고 5800선이면 새차뽑는데 란에보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1:53 답글 신고
    그래도..에보랑은 또다른...운전의재미가 ^^ 타입R 극인기차종입니다...타입R붙으면 일단 중고차가격도..상당히높아요~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1:53 답글 신고
    응삼이랑은 다른 매력의 차량입니다. 응삼이가 드래그에선 단연 우수할지는 모르겠으나 와인딩이나 서킷에선 무겐r은 무시무시한 차량입니다. 응삼이는 응삼이대로의 달리는 매력이 있고 무겐r도 무겐알만큼의 매력이 있는 차량입니다.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1:55 답글 신고
    그니깐요 란에보 있잖아요 저도 시빅R타봤어유 뮤겐인가 그건 모르겠고 별로던데요 펀치력도 너무 떨어지고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1:55 답글 신고
    mugen rr 300대한정 10분만에 완판됐습니다. 그만큼 매력있는 차량이죠 안타보면 몰라요 ..저도 물론 못타보고 아랫것 타봤지만 . 매력있는 차량입니다. 란에보와는 다른 매력의 차량입니다. 백날 말해야 모르고 타본 사람만 압니다.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1:56 답글 신고
    저는...타봤지용^^ 인테그라R두요(DC5) 너무너무...좋은차량이지요~딱히 뮤겐안붙이고 일반파츠써도 잼나죠...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1:56 답글 신고
    7200rpm 님이 타보셧다 하니 할말은없네요 ㅎㅎ 펀치력이 너무 떨어진다라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겠죠 ㅎㅎ 존중합니다.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1:58 답글 신고
    네 솔직히 주위에 3~400마력대 차들이 즐비해서 ㅠㅠ 지송 최근에 휠마력 500마력대 차 타보고 제차도 지금 버릴까 고민중인 페닉상태라 이해좀 해주세요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1:57 답글 신고
    글쎄요 1500만원짜리 중고로 보인다라 ㅋㅋㅋ 그래서 자동차처럼 자기주관적인건 없나봅니다. 존중합니다.ㅎㅎ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1:58 답글 신고
    몰랐다는거져 진짜 1500만원짤인줄 알았음 다음에 보면 오~~~ 한만디 해드릴께요 ㅎ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2:00 답글 신고
    오~~~ 안하셔도 되는데요 ㅎㅎ 근데 7200님은 상당히 비꼬는 말투가 있네요 ㅎㅎ
    님은 무슨차를 타시길래 그런깔보는 말투로 글을 다시는지 ㅎㅎ 님한테는 무조건 응삼이가 최고죠 그냥 그렇게 사시면 되요 ..원래 경험해보지 못한자는 자기가 아는것만 최고인줄 아는거니깐요 ^^ 즐 보배하세용^^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2:02 답글 신고
    인생 포기한 백수라 그럼니다 이해좀 해달라능
  • 레벨 중위 2 빅터빈거북이 11.02.14 22:00 답글 신고
    7200님 그럼 어떤차량이 님이 느끼기에 그렇게 좋던가요?
    타입r이 펀지력이 너무 떨어지던가요? 2.0차량이 그리고
    란에보가 자연흡기 차량입니까? 말도 안되는 태클을 계속 거시네 ㅡ.ㅡ;;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2:02 답글 신고
    란에보 좋던데요
  • 레벨 중위 2 빅터빈거북이 11.02.14 22:03 답글 신고
    ㅡ.ㅡ;; 이상하다 이분 느낌이.. 제가 졌어요 지송..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2:02 답글 신고
    아 그러세요 300~500마력요 ㅎㅎ 300~500마력이면 당연히 200마력대인 차량이 별루라 생각되죠 그러나 이것 아시나요 운전의 재미요?? 아 ...내가 지금 무슨말을 하나 300~500마력만 타시는분에게 감히 무겐rr따위의 저급 중고차를 들이대다니 죄송하네요 님이타시는 300~500마력대 이상인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같은 차나 열심히 타시길 바랄게욯ㅎ 전 능력이 안되서요^^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2:03 답글 신고
    네 그러세요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2:05 답글 신고
    운전 재미 몰라도 코너 도는것도 싫어라 하구요 인생 한방이라고
    스트레트 주행만 합니다 제가 운전을 멀 알것어요
  • 레벨 중위 2 빅터빈거북이 11.02.14 22:06 답글 신고
    이분 원래 이런분인가 ㅡ.ㅡ;; 아이디가 비슷한것 같은데..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2:08 답글 신고
    그분은 7500rpm 아닌가요 7600인가.. ㅡ.,ㅡ 아헷갈려
  • 레벨 대위 3 7200rpm 11.02.14 22:08 답글 신고
    컨셉 수정중입니다 그냥 막보배질 하기로 했어요 주위 신경쓰기 짜증나네요 이제 ㅋ

    인생도 포기 했는지라 ㅋ 사는것도 귀찮고 좋게보이는것도 이제귀찮아서 막보배질 모드 변환
  • 레벨 상사 2 체리코카콜라 11.02.14 22:03 답글 신고
    전 신형이 아닌 구형 시빅 TYPE-R 인 EK9 를 현지에서 타봤습니다.

    현재 골프 오너고, 과거 GTI 튜닝도 타봤지만, 같은 전륜 해치백차더라도,
    혼다 특유의 고회전 엔진을 이렇게도 재밌게 만들어놨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코너링시 고회전 특유의 수비력은 정말 발군이었습니다.

    하지만..498만엔 이면 국내에 들어오면 7천은 가볍게 넘기겠군요.7천까지 주고 살 차는 아니라고 봅니다.
  • 레벨 중위 2 빅터빈거북이 11.02.14 22:05 답글 신고
    현시점에선 타입r뿐만 아니라.. 환율때문에.. 들고들어올수없는게

    현실이죠.. 그리고 사진올라온건.. rr 이자나요.. 아까 찾으신분은

    그냥 타입r을 찾으신거고요.. 그냥 타입r은 240~260만엔 정도합니다..
    이케이나인까지 타신거보면.. 브이텍좋아라 하시나 봅니다 ㅎㅎ
  • 레벨 병장 혼이짱 11.02.14 22:09 답글 신고
    사진올라온거 그냥 type-r인데요 빅터님 태클은 아니구요 ㅎㅎ
  • 레벨 중위 2 빅터빈거북이 11.02.14 22:13 답글 신고
    무겐 RR이 올라온거 아녀요 사진에? ㅡ.ㅡ;;빨간색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2:43 답글 신고
    사진의차량은 RR입니다. 순수타입R의 뮤겐차량이죠. 하도 뮤겐뮤겐...뮤겐이 무슨 현대차썬루프옵션인마냥...너무가볍게 생각하는분들계셔서 올린겁니다. 위의 환산가격은 순수하게 혼다자동차홈페이지가격을 환산시킨거구요.
  • 레벨 병장 알랭st 11.02.14 22:23 답글 신고
    마력이 높아서 높으면 높을 수록...400마력 500마력 또는 그 이상 나온다고 해서 그차가 꼭 더 즐겁고 재밌는 차는 아닙니다!!!!

    츠치아케이지 왈~ 순수하게 타는 재미로만 본다면 250마력의 전기형 일본버젼 혼다 S2000 이 벤츠 SL 55amg나 폴쉐 카레라 보다도 훨씬 재미있는 차라고 평가한 것이 기억 나네요!!!

    실재로 츠치아 게이지는 S2000 일본 버젼 전기형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2:50 답글 신고
    전기형버전은....99~2001년...좀 문제가있어서요 ㅠ
  • 레벨 병장 알랭st 11.02.14 23:05 답글 신고
    일본에선 S2000 트러블이 약간 있던 전기형 모델들도 리콜해서 트러블을 해결해 줬다고 들었습니다!! 사실 큰 문제도 아니고 99년과 2000년 모델의 플러그트러블로 인한 엔진부조가 발생하는 차들이 있었는데 플러그 교환으로 간단히 해결했다고 들었습니다!! ^ ^
  • 레벨 병장 알랭st 11.02.14 22:25 답글 신고
    같은 맥락으로 단순히 마력만 400~500마력 된다고 해서 그차가 혼다 씨빅 R 보다 타는 즐거움이 더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고 봅니다~

    거기에 무겐이 붙으면 더욱 말할 것도 없구요!!!!!
  • 레벨 중령 3 에미리아넨코 11.02.14 22:26 답글 신고
    나중에 제 드림카 알아볼때 전 무조건 2JZGE 님께 부탁할게요..!! ㅎㅎ
    그냥 아무렇지 않게, 일본 미케닉과 전화 통화 하시는거 보고...ㅠ
    속으로 '허거덩' 했습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2:42 답글 신고
    별거아닙니다...누구든 공부하면...당연 가능한 부분입니다. ^^;
  • 레벨 상사 1 523e60 11.02.14 22:34 답글 신고
    저도 알랭님과 비슷한 생각인데요.

    v-tec 엔진에 매력을 아시는 분이시라 타입알 선택하시는것 같은데

    차라리 s2k로 가심이 어떨런지...

    미국선 우스갯소리로 s2k가 범법자 양성차라는 소리까지 하는데요 ㅎ

    알피엠 돌리다보면 나도 모르게 레클레스 걸릴 수 있다는 의미로요 ^^

    e46 응삼이도 n/a의하드코어한 재미 안 빠지겠죠.. r32역시 정말 운전하기 재미있는

    차이구요.. 굳이 일본서 직수 안해와도 재미난 차들이 많은 것 같아서

    한번 써봤습니다 ^^ 직수하시면 꼭 보배에 소개도 좀 해주세요!!
  • 레벨 대령 1 SHamrock 11.02.14 22:46 답글 신고
    한때 타입R 알아보다 gti로 왔지만 저가격이라면 글쎄요.

    차라리 대안으로 S2000이 어떠신지요? 순정자체로도 출력이나 와인딩에서도 확실히 타입R보다 우위죠.
    그리고 gti스테이지2정도에 하체만튠해서 타셔도 타입R보다 직빨이나 와인딩 모두 우위라보여집니다.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2:49 답글 신고
    S2000너무 불편해요...일본의 로드스터들...MR-S랑 마쯔다 로드스터...그리고 혼다의 S2000...이중에서 가장 드러운 공간을 자랑하는차가 S2000 ㅠㅠ 정말 슬립한 체형이라면 문제가안되지만...조금 덩치있으면...엄청 불편합니다. 저는 180에 몸무계 73키로인데...솔직히 조금...불편했습니다. 하지만...악셀밟으면...불편함은 어디로갔는지 모르겠더군요 ㅡㅡ
  • 레벨 하사 3 경량화연구 11.02.15 10:21 답글 신고
    에스니센 같은경우 저알피엠에서 답답하지 않나요? 저도 잠시 몰아본 경험이라 다는 아니라 (뷔텍엔진의 다른 차량을 1년 동안 소유는 했습니다.^^) 고알피엠에서 밀어주는 힘은 작은 체구에는 발군이지만 저알피엠에서는 넘 허당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2:50 답글 신고
    그냥...RX-8 S타입...오토가져와서 만드는게 쌉니다...타입S중고해봤자...90만엔이면 살수있음요. 3로타...르망787B엔진을 구매서쓰시거나...구형 코스모엔진을 한번 튜닝시켜보세요 ㅋㅋㅋ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2:54 답글 신고
    초기자본 아끼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오토를 추천한이유...단순합니다.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2:59 답글 신고
    저도 게기판불 3~4개는 기본으로 넣어놓고탈만큼 불필요편의센서는 탈착하면서타는 사람인데....레이스카재작을위해서 바디오토차선택은 현명한선택입니다. 특히나 일본차...오토차는 시세가거의 바닥이니
  • 레벨 중사 1 shagia 11.02.14 22:54 답글 신고
    제 생각에도 굳이 vtec때문에 시빅R을 찾으시는거라면 국내에선 s2000이 차라리 접하기 더 쉽고 용이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뭐.. ㄷ둘중에 하나 똑같은 돈에 살 수 있으면 저도 시빅 알..
  • 레벨 대위 3 2JZGE 11.02.14 23:03 답글 신고
    거참...초보자가 S2000타고 막~~밟겠습니까? 바보아닌이상 적응시간까지는 워밍업하죠...-_-;;
  • 레벨 중사 1 shagia 11.02.15 00:34 답글 신고
    스포츠 드라이빙을 사람 가득 태우고 하겠다구요? ㅡ.ㅡ 무모하시네. .
  • 레벨 이등병 영웅 11.02.14 23:16 답글 신고
    오토바이 이야기만 나오면 하야부사네........

    사실 r1000이 더욱 강렬하다는걸 ~ 온니 직빨 아니면 하야부사는 미들급한테도

    따이는 cc만깡패인 f차..
  • 레벨 상사 2 큰형 11.02.14 23:58 답글 신고
    간만에 성웅이 목소리 들으니 반갑네.
  • 레벨 소장 현빠절감 11.02.15 00:53 답글 신고
    아 잘읽고갑니다 많은 정보들이있네요 ㅎ
  • 레벨 중위 2 빅터빈거북이 11.02.15 01:09 답글 신고
    s2000적응할수있는 사람 별루 없을텐데요 ㅎㅎ
  • 레벨 대위 3 2JZGE 11.02.15 01:15 답글 신고
    저요~^^ 서킷사양차타고 신나게달려봤습니다. 완전 죽이던데요...문제는 제가탄 차량만 그런건지...시프트레바가...좀 뻑뻑....
  • 레벨 소위 3 부산진구 11.02.15 07:54 답글 신고
    솔직히 타입알 새차 직수는 바보짓이라 보면 됩니다. 머 중고도 직수 차량가격이 그리 싼가격이 아니지 만요. 오면 한국 혼코에서 서비스는 받을수 있지만 부품이 없어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리고 짝베이 운전석이고요. 다시 말씀 드리지만 무겐 가실꺼 아니시면 si로 가는게 현명한 판단입니다
  • 레벨 소위 3 부산진구 11.02.15 07:57 답글 신고
    아니면 s2000가세요 브이텍엔진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실려면.
  • 레벨 중사 2 부릉부릉뿌욱 11.02.15 08:35 답글 신고
    ㅎㅎ보배는 역시 외제 레어차 전문가들으 많은걸 보면 정말이지 부러움 갑부들
  • 레벨 소위 3 부산진구 11.02.15 08:45 답글 신고
    근데 m3랑 타입알이랑 비교하는건 좀 그렇네요.
  • 레벨 상사 3 크리니크 11.02.15 10:47 답글 신고
    좋은차긴한데 일본차에 대한 환상이 너무많은걸ㅋㅋ
  • 레벨 이등병 Si브이텍 11.02.16 10:39 답글 신고
    댓글.....계속 싸우다가 말다가 싸우다가 말다가ㅎㅎㅎ
    저도 타입알 타고 싶었는데 우핸들이라 si를 택했어요..R이 위에 급이지만 만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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