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의 GLOBAL PLATFORM 중 하나인 EPSILON의 첫작품으로 예상되는 BUICK LACROSSE입니다.
컨셉카로는 모터쇼에서는 INVICTA로 나왔지만 켄셉을 충분히 반영한 듯 하네요.
우선 SHANGHAI GM에서 먼저 출시되고 아마도 GM-DAEWOO 에서는 중대형으로 현대 TG를 대항해서 출시할 것 같습니다.
모터쇼 출시 컨셉 사진과 해와 싸이트에 올라온 최근 실사진을 함께 올립니다.
사이드 캐릭터라인이 아마도 현대의 기함이 될 VI의 TEASER 사진과 무척이나 닮아 보이네요. 과연 누가 더 피해를 볼까요?
www.caranddriver.com ?http:>http://www.caranddriver.com/reviews/hot_lists/car_shopping/latest_news_reviews/2010_buick_lacrosse_exclusive_photos_spied+view-photos.html
이빠들의 추측) tg와 제네시스 대항마에 뷰익 인빅타가 예상된다고 하더군요..
이빠들의 추측) tg와 제네시스 대항마에 뷰익 인빅타가 예상된다고 하더군요..
인시그니아는 엡실론 숏 휠벨이스 기반으로 오펠/복스홀에서 개발한 것이구요.
인시그니아 새턴 버전이 토스카 후속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쉐비 말리부가
토스카 후속이라는 것은 낭설이구요. 글로발 아키텍쳐가 아니라 가능성이 없습니다.
엡실론 롱 휠베이스 기반이 인빅타인데, 이미 지대에서 개발/검증 작업중에 있습니다.
세간에 실내디자인이 엄청나다고 말하던 모델이 바로 이차입니다.
엄연히 급이 크기도 급도 다른차인데... GM에서 예전에 발표를 했었죠... 앞으로 모든 GM계열 소형,중형차는 오펠계열로 교체되고 준대형,대형차들은 홀덴후륜기반의 차량들로 모두 통합될꺼라고... 지금 GM이 힘들다해도 이부분은 그대로 밀고 나갈껍니다...
인시그니아는 몬데오급의 사이즈로 YF 의 경쟁차로 등장할 겁니다.
내년 상반기에 뷰익 라크로세가 미국과 중국에 출시되며 하반기에 지엠대우모델로 출시되는 데
이 모델 역시 수입모델로 3000~4000만원정도에서 팔릴 듯 합니다.
여태 대우에서 그 급들의 차량들이 거의 나오지 않았으니..
썩 이쁘진 않네요;; J300 다른버전같이 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