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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일병 medicus 09/12 20:44 답글 신고
    토스카 후속에 인시그니아 출시가 예상되고(시보레 말리부가 후속이라는 것은 어의 없는 횬다

    이빠들의 추측) tg와 제네시스 대항마에 뷰익 인빅타가 예상된다고 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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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일병 medicus 09/12 20:44 답글 신고
    토스카 후속에 인시그니아 출시가 예상되고(시보레 말리부가 후속이라는 것은 어의 없는 횬다

    이빠들의 추측) tg와 제네시스 대항마에 뷰익 인빅타가 예상된다고 하더군요..
  • 레벨 병장 백두검성 09/12 21:14 답글 신고
    VI는 신경도 안쓸것 같네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09/13 11:30 답글 신고
    VI는 신경을 안쓴게 아니라 대적할수가 없어서 그럽니다. 지엠대우 협력관계가 홀덴인데 홀덴에서 조립해서 들여오기때문에 홀덴측에 우리가 원하는 사양을 설계변경요구 하기가 거의 힘듭니다..그냥 구색만 갗춘다 보시면 됩니다..
  • 레벨 상사 2 모래네시장 09/12 21:35 답글 신고
    컨셉차의 뒷모습에서 5시리즈의 분위기를 느꼈음
  • 레벨 병장 automo 09/12 21:54 답글 신고
    글로발 엡실론 아키텍쳐를 기반으로한 첫 모델은 인시그니아입니다.
    인시그니아는 엡실론 숏 휠벨이스 기반으로 오펠/복스홀에서 개발한 것이구요.
    인시그니아 새턴 버전이 토스카 후속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쉐비 말리부가
    토스카 후속이라는 것은 낭설이구요. 글로발 아키텍쳐가 아니라 가능성이 없습니다.

    엡실론 롱 휠베이스 기반이 인빅타인데, 이미 지대에서 개발/검증 작업중에 있습니다.
    세간에 실내디자인이 엄청나다고 말하던 모델이 바로 이차입니다.
  • 레벨 일병 Pregio 09/12 22:40 답글 신고
    브로엄 후속으로는 인시그니아보단 저게 더 낫다고 보네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09/13 11:31 답글 신고
    브로엄은 프린스 상급 틈새공략용 모델입니다...마르샤랑 비슷한건데..준대형급으로 보기도 어려운 차량입니다.그리고 브로엄 후속라인인 P코드는 이미 용도폐기입니다..
  • 레벨 이등병 네타 09/13 01:27 답글 신고
    지엠대우 중형차 개발팀장에게 직접들은 얘기입니다.....토스카 후속으로 인시그니아가 2010년에 출시가 될 예정(거의 확정)입니다....
  • 레벨 대령 3 ElToro 09/13 03:03 답글 신고
    제발 그랬으면 좋겠음... 그랜져급은 베리타스처럼 홀덴 후륜기반의 차가 확실합니다. 아마도 코모도어 럭셔리버젼 Calais를 기반으로 출시되지 않을까 생각되어 지네요... 스테이츠맨 윗급 Caprice말고 Calais... 이거 많이들 헷갈려들 하시더군요...
    엄연히 급이 크기도 급도 다른차인데... GM에서 예전에 발표를 했었죠... 앞으로 모든 GM계열 소형,중형차는 오펠계열로 교체되고 준대형,대형차들은 홀덴후륜기반의 차량들로 모두 통합될꺼라고... 지금 GM이 힘들다해도 이부분은 그대로 밀고 나갈껍니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09/13 11:36 답글 신고
    개발팀장은 팀장얘기고 지엠 아시아태평양 수석테크니컬담당자 인터뷰 보면 인시그니아는 유럽공략용 전용버전이고 아시아는 인시그니아 플랫폼 기반으로 새로 투입될 확률이 높다고 하였죠..인시그니아를 그대로 들여올지 아니면 플랫폼을 응용하여 약간 변형디자인으로 들여올지 아직은 내부적으로 결정이 안된듯 하구요~ 일단 중형차급이상은 홀덴과 협력관계이므로 홀덴의 제품라인업을 지켜봐야 할거 같네요~ 그랜저급까지는 일단 전륜구동승용차가 들여올 것입니다. 한국을 포함한 호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모델로 가치치기 공략하기때문에 어느 한나라만 독자적 모델을 들여오지 않습니다...지금 GM에서 플랫폼 통합 및 정리(?)작업이 한참입니다...
  • 레벨 훈련병 엔쥔소리 09/13 10:32 답글 신고
    크롬......
  • 레벨 소령 1 이드님z 09/13 12:21 답글 신고
    두번째 사진에서 BMW 5-series가...양산형은 너무 무난해서 한국시장에서 성공하기 힘들 것 같은데요. 인시그니아는 정말 멋진 녀석이지만 디자인이 젊은 느낌이라 40~50대 공략에서의 성공은 장담못할 것 같아서 고치긴 고쳐야 할 것 같고.. GM대우도 머리 참 아플 듯합니다.
  • 레벨 하사 1 로얄토토비데 09/13 21:40 답글 신고
    뷰익 라크로세가 제네시스급의 전륜구동차입니다. 그리고 지엠대우의 준대형차로 유력합니다.

    인시그니아는 몬데오급의 사이즈로 YF 의 경쟁차로 등장할 겁니다.

    내년 상반기에 뷰익 라크로세가 미국과 중국에 출시되며 하반기에 지엠대우모델로 출시되는 데

    이 모델 역시 수입모델로 3000~4000만원정도에서 팔릴 듯 합니다.
  • 레벨 원사 3호봉 제네 09/13 22:08 답글 신고
    사실상 GM대우의 준대형, 대형차가 얼마나 팔릴지는 알수없는상황..

    여태 대우에서 그 급들의 차량들이 거의 나오지 않았으니..

    썩 이쁘진 않네요;; J300 다른버전같이 보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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