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처음 나왔을때야...그 물결라인이라도 나름 신선했던건 사실이고요...
준중형 중에 유일하게 멀티링크여서 그런지 승차감도 괜찮죠...
실내도 가장 넓어 보이고(실수치는 잘 모르겠지만...)
시속 120km 넘어가면 솔직히 불안한 감이 들긴 하지만....엥간한 시내나 전용도로
주행용으로는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정숙성도 뛰어나고...
아마 왠만한 여성운전자들도 아반떼 많이 선택하지 않을까요???
포르테는 진짜 아니지만....(원가절감 개쩌는.....)
전 아반떼 자체는 차가 잘 만들어졌다고 인정합니다.
i30도 RPM이 높은데도 불가하고 예상외로 상당히 조용합니다. 폴테와 정말 비교되는..ㅋ
아반떼는 요즘 트렌드로 보면 디자인이 조금 거시기해보이기는 하는데...
만일 지금 선택하라면 아반떼와 라세티프리미어 중에 정말 고민 많이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렌토R 비교차량이 QM5로 알고있는데 ㅎ
좀더 준비해서 출시하지 급하게 출시해서 이런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차는 참 멋있는데요.
추천 +10
좀더 준비해서 출시하지 급하게 출시해서 이런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차는 참 멋있는데요.
6천만원대의 대비성능으로 M3 한테 들이댔다가
반값인 젠쿱한테 당하고 있는 상황.
이번에 소렌토R 비교차량이 QM5로 알고있는데 ㅎ
구분하기가 애매한 상황이 좀 있습니다.
뉴스 찾아보니까 라세티 프리미어가 4월에 2,750대 팔렸네요. 3월 1,945대에 비해서 41% 상승했군요
꾸준히 팔리고 있다는거는..... 차가 정말 좋다는 거임~~
나온지 횟수로 4년이 다되가는 아반떼한테 떡실신 당하는 최신 준중형들....
진짜로 아반떼가 좋아서들 저리 많이 사는걸까나...
전체적인 밸런스로나 사실 아반떼가 최고죠 뭐..
준중형 중에 유일하게 멀티링크여서 그런지 승차감도 괜찮죠...
실내도 가장 넓어 보이고(실수치는 잘 모르겠지만...)
시속 120km 넘어가면 솔직히 불안한 감이 들긴 하지만....엥간한 시내나 전용도로
주행용으로는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정숙성도 뛰어나고...
아마 왠만한 여성운전자들도 아반떼 많이 선택하지 않을까요???
포르테는 진짜 아니지만....(원가절감 개쩌는.....)
전 아반떼 자체는 차가 잘 만들어졌다고 인정합니다.
i30도 RPM이 높은데도 불가하고 예상외로 상당히 조용합니다. 폴테와 정말 비교되는..ㅋ
아반떼는 요즘 트렌드로 보면 디자인이 조금 거시기해보이기는 하는데...
만일 지금 선택하라면 아반떼와 라세티프리미어 중에 정말 고민 많이 할 것 같습니다.
차라리 본래 특성 살려서 스포티하게 나왔어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