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46129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isg off
연비는 개나줨;;;;;
시동시 실린더 스크레치는...윤활되서 덜하려나...
자동차전용도로 끝나는 지점 신호등에서
오토스탑으로 대기중에 시동이 걸리지 않아
뒤에 차량들 난리나서 정말 민폐를 끼쳤습니다.
그 뒤로는 오토스탑 안되게 수동으로 변속합니다.
시동걸릴 때
엔진이 진동이 젤 심하잖음
딱 소리만 들어도
아..꽤나 힘들어하네.
싶은 생각이 드는데
그걸 계속 껐다켰다 한다?
고장나라고 고사지내는거죠.
공회전을 줄임으로 배출가스 감소목적이 제일큼.
연비 절감은 소소한 덤..
연비절감 목적이 아닌이유
연비는 리터로 얼마나 달리수 있느냐
판단하는것이지 리터로 얼마만큼 오래 운전할수
있냐가 아님..
배터리 수명은 ISG전용으로 차이 없음
엔진내구성도 별차이없음..
문제있다면 모티브인 하브차량들 벌써 박살남.
그냥 답답해도 환경보호 동참하셈..
나 명장아님..근거? 없음
오히려 차량에 좋습니다..
isg 켜고들 다니세요 특히 유로6디젤이상이면요
디젤에 최대문제가 희박연소or 불완전연소이고 거기서 생기는 다량의 배기가스를 정화할려고 유로6d 까지오는 개지랄을 떨고짜빠져있는건데
isg 기능이 작동하는건 그동안은 불완전 희박연소를 안한다는거고 그러면 배기정화장치의 수명이 대폭 향상된다는말과 똑같은건데
그래서 디젤은 시내주행보다 고속주행을 해주는게 희박 불완전연소를 해결하는길이고 그러면 배기가스가 덜나와 배기정화장치들의 수명이 늘어나는 원리인것임요
isg는 시내주행 자주하는분들에게는 세루모터 배터리의 수명을 갉아먹어도 꼭 써야하는 기능입니다. 그래서 디젤에는 무조건 agm을 달아주는거구요
쯧쯧
그래서 무리가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동차 회사가 무슨 짱구도 아니고 엔진 발전기 배터리 내구 영향도 계산도 안하고 그냥 막 만들까요 ?
ISG 작동 / 재진입 / 회피 조건을 알고는 계시면서 저런 말씀 하시는 걸까요 ?
나름대로 근거나 논리 자기확신이 있으니까 이야기하는거겠지요
저양반보다 저쪽으로 더 잘아시면 저쪽으로 나가보심이 어떨까요??
저양반 씹어드심 바로명장될텐데요
주차한때만 끄고ㅎ
일반 소비자들이 가질수 있는 효과는 아주 미미함.
시동걸자마자 바로 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