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변경 내용:
1) 엔진 : 유로4 => 유로5기준 만족
2) 성능 및 연비 :
- 마력 : 150/4,000 => 163/3,800
- 토크 : 32.6/2,000 => 36.7/1,750~2,750
- 연비(A/T) : 15.0 => 15.9
3) 가격 :
SX일반 : 18,99만원
SX고급 : 19,93만원
CDX일반 : 19,70만원
CDX고급 : 21,42만원
4) 기타 : 크루즈컨트롤, 6:4 시트, 리어스포일러 등 2011년형 가솔린엔진 변경 사항과 동일
3. 계약 : 2010년 11월 1일 부터
지엠대우 영맨 홈페이지에서퍼왔습니다~ ㅋ
수동도 나오나요?
수동에 HAC 기능 더하면 정말 지르고 싶네요..
Hill Assist Control이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실제로 써보신 분들은 정말 만족한다고 하십니다. 급발진 문제때문에 오토가 찜찜한 사람들은 이런 기능만 보강되면 수동을 사고싶어들 하죠..
영맨말로는 나오는 거로 분위기 선회중이라고 하더군요.
대신 가격은 ....6단수동이 가격이 비싸서...싸게 못나올꺼라고....하더군요.
근데 이번 엔진 피에조쓴건가요? 어디선가 들은바에의하면 피에조 안쓰고 출력올렸다는 말이 들리던데???????
못해도 170마력대는 되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