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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기아 영업소에서 스포티지R T-GDI를 시승 했습니다.
출력.....잘나가네여..
시내라 140Km 뿐이 못밟아 보았지만 출력면에서는 부족함이 없는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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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까지 후반 가속도 보고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제가 보기엔..저 가속도로 200까지 치고 나갈기세..............
오늘 투카랑 롤링하고 놀다왔는데 tgdi생각하니 우울모드임.....ㅠㅠ
오봉이 차가 2.5초 왔다갔다 하는데요 흠 좀 많이 조저 하네요 그렇담 라프디 맵핑의 성능은 ..............................많이 아쉽군요
7초 후반에 시작해서 15초에 100 도달하네요..
다행히 제로백은 제차가 조금 빠른것 같네요~
그래도 뭐 순정이 저정도면 엄청 빠른거네요ㅎㅎ무섭다
근데 앵꼬불들어와있는데 앵꼬불들어오면 ECU에서 연비모드로
출력을 80%정도로 줄인다고 정비기사한테 들었었는데
아닌가요?? 그게 사실이라면 연비모드로 저정도??????면 대박이네요ㅎㅎ
궁금한게 아까 썼다 지운글은 왜 지우신거에요?? 시내라는걸 강조했던글..
그리고 앵꼬불 들어오면 ECU에서 안전모드비스무리하게 출력을 살짝 줄인다는거
제가 맞게 알고 있는거 맞아요? 쌍용차는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현기차도 그렇다면 실제론 저거보다 빠르다는 말???
신호 대기후 파란불과 동시에 좌우살핀뒤 풀엑셀 입니다. ^^
하지만 스R TGDI가 맵핑하고 뭘해도 전 따이진않을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로백이 제각각인 경우도 있고 길들이기안된 갓나온 신차라 엔진/변속기등이 약간
은 뻑뻑한 감이 있을겁니다 어느정도 주행하면 엔진/변속기등이 원할하게 움직이는데 이때 연비도 잘나오게 되지요 성능도 약간은 좋아지리라 예상됩니다~
엔진음이 녹음 안되서 아쉽군요 ㅋ.
젠쿱 북미시장 겨냥 기어비 때문에 2단 98<60마일 = 96키로> 키로 아닌가요;;; 여기서 0.5초 빼먹고 95에서 다시 가속 시작하는걸 생각하면;;
라프디랑 느낌이 비슷하다 했더니 그차가 그차군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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