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R26; 0→60km/h 가속
4.2초
R26; 0→100km/h 가속
10.1 초
R26; 휠 구동 출력
138 / 4,000
(손실률 약 23.7 % -SAE 기준 )
R26; 휠 구동 토크
29.1 / 2,750~3,000
(손실률 약 20.7 % -SAE 기준 )
R26; 아이들시 소음
약 43.5(dBA)
R26; 아스팔트 80km/h 주행시 소음
약 60.5(dBA)
R26; 아스팔트 110km/h 주행시 소음
약 66.5(dBA)
코란도C 사륜 구동(Active AWD)
오토뷰
로드테스트 측정R26; 0→60km/h 가속
4.3초
R26; 0→100km/h 가속
8.6초
R26; 휠 구동 출력
172 / 3,550 (손실률 약 6.5%)
R26; 휠 구동 토크
37.4 / 2,600 (손실률 약 6.5%)
R26; 아이들시 소음
약 43(dBA)
R26; 80km/h 주행시 소음
약 62(dBA)
스포티지R 전륜 구동(FF)
쏘렌토..
스알 휠마력이 제원 마력보다 40마력정도 떨어지는걸로 아는데....
최근에 나온 국산 디젤 차량중에서는 오토조인스 기준으로 현기차의 경우 동력 손실율 15%넘어가는 차는 한종류도 없더군요..
대부분 5~10%사이의 동력 손실율...
그에 반해서 쉐보레, 르노,쌍용의 동력손실율은 상당하더군요..
많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싼타/쏘r보다 적은거 아시나요?
타보시고 말하세요...
코란도C가 4.2
스포가 4.3
뭔가 상당히 언밸런스 한데요? ㅎ
저도 R엔진이 파워면에서 좋은엔진이라는 생각은 하지만...내구성이 의심가는건 사실임... 좀더 두고봐야할듯... 쏘렌토R도 나온지 3년째는되는거 같으니..
달려보믄.
그냥 단다치면 15만원이겠지만 엔진을 들어내고 달아야하기때문에
따로 설치할라믄 100만원가량 든다는
망할 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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