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테크닉중에 턱-인 이라는 기술이 있습니다.엔진 및 풋브레이크로 앞쪽에 하중을 극대화시킨상태에서 약간의 핸들링으로 차량방향이 약간 바뀌는거죠.꼭 뒤가 나르지않아도 앞쪽하중이동으로 인한 언더스티어 억제 역활을 하는것과 비슷하다고 볼수있습니다.위영상에선 뉘르자체가 심한 턱인을 쓸 서킷이아니고 고출력 후륜차량이라
애매하게 보이네요.브레이킹시에 일어나는 오버스티어와 엑셀링으로 일어나는 오버스티어는 이런관점에서 보면 다른거죠 ~!
오버나서 카운터치는것도 맞는말이지만 자세히는 턱인 이후 자세를 똑바로 잡는것과 가속으로인한 오버를 잡는것...두가지로 볼수있습니다~!코너진입순간 약간의 턱인이 일어나고 계속 오버스티어가 카운터를 치는장면과 약간의 턱인이후 바로 순간 엑셀링으로 오버가 나서 카운터치는장면을 볼수있습니다.
직빨에서는 확실히 버거운듯..
애매하게 보이네요.브레이킹시에 일어나는 오버스티어와 엑셀링으로 일어나는 오버스티어는 이런관점에서 보면 다른거죠 ~!
차는 존나게 가볍고 휠도 작고 마력 토크는 좋은데 그립이 진짜 걸레같음 또 순간 슬립났다가 뉴트럴상태로 돌아오는 그 순간순간이 진짜 살얼음판위를 달리는기분 ㅡ.ㅡ
아니겠죠...
힐앤토는 완벽하고, 카운터도 예술..
멋진 영상입니다. 역시 코나바리에서는 경량이 최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