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가 결함이 터지면
1. 현기차만 그러냐? 독일차도 비싼데도 결함터진다 심지어 불도 난다!!! 뻬엑!
2. 결함발생률은 판매량 대비 적은 편이다. 오히려 국산 다른 브랜드들이 판매량 대비 더 높은 결함발생률을 가지고 있다!! 뻬엑!!
3. 결함으로 사망사고가 발생한 경우 -> 급발진 추정 사고는 운전자의 조작미숙이다. 그 이유를 여성운전자와 노인분들이 운전하는 차에서만 난다는 식으로 몰아감.
(유튜브 보면 젊은 스포티지 차주부터 투싼 아반떼 등등 젊은이들이 운행하는 차량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는데도 그건 묵살)
4. 해외에서도 쏘울이나 싼타페가 화영식을 당하는 것마냥 불타고 있는 사례가 계속되고 있는데도 미국사례는 미국 사정일뿐 국내는 국내로만 보자는 주장을 펼치고 있음.
(눈가리고 아웅하는 수준)
5. 가장 우선시 되어야할 현기차 결함에 대한 진상조사를 요구하지 않음. 오히려 국토부가 리콜 권고와 같은 개소리를 늘어놓을때 현기가 선별적 무상수리라는 터무니없는 조건을 제시하면 그마저도 잘해주는 것이라며 쉴드치기 시작함.
(이 반대 사례는 수입차 결함 부분에서 언급할거임)
----------------------VS----------------------
수입차가 결함이 터지면
1. 우선 비싼 차라는 것을 강조하고 수입차도 별 수 없다는 식으로 폄하하기 시작함.
(현대차는 상대적으로 저렴하니 결함에 관대한 것인가 싶을 정도임)
2. 수입차의 리콜방안 또는 보상 절차에 대한 불만을 부각시킴.
현대차는 결함이 터져도 묵살 또는 고객 과실로 몰고가는데 이번 BMW 사례를 보면 수입차 치고 리콜이나 보상프로그램에 대해 최선을 다한게 보이는데도 현기빠들은 타지도 않는 BMW에 불만을 표시함.
BMW보상 프로그램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리콜 차량 검사기간동안 렌트카 보상, 화재로 전소된 차량 중고차값 보상
이정도면 어느 정도 적정 선에서 타협해야하는게 아닌가?
아예 현기처럼 고객과실 운운하고 법적 공방 펼쳐보자며 오히려 피해자에게 검찰 기소까지 가게 만들고 그러지 않았음.
3.수입차에 결함이 터지면 비웃으며 현대차랑 비교함..;
반대로 현대차에 결함이 터지면 고급브랜드랑 대중적인 브랜드랑 비교하는거냐며 오히려 선을 긋더니 수입차에 결함이 발생하면 난데없이 나타나서는 현대차보다 못하다며 조롱하기 시작함.
(그런 빠놈들로 하여 현기결함 VS 수입결함의 댓글충돌이 시작됨)
4. 수입차가 결함이나면 진상조사를 요구하는 수준이 아니라 거의 시장 철수를 시킬 생각으로 생 난리를 치기 시작함.
국토부는 현기차에게는 넓고 관대한 마음으로 리콜을 권고하는 차원에서 끝내주는 반면에 수입차에게는 리콜 도장을 찍고 과징금을 추진하려들며 판매 중지까지 하려고 기를 쓰고 달려듬.
이때문에 현기빠들에겐 깔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더 난리치게 만듬.
이게 현기빠의 수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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