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g헌스 01/17 12:01 답글 신고
    푸조 206과 207 정말 많이 타보고

    세브링은 한번 타보았는데...

    갠적인 추천을 올린다면 207 추천^^
  • 레벨 훈련병 wlql지비 01/17 12:28 답글 신고
    207은 너무 좁던데..
    덩치 큰 사람이 오픈했을때 차에 끼어서 간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 레벨 하사 1 무쏘 백! 01/17 13:23 답글 신고
    두차종다 시승해보시는게 가장 좋겠지만. 일단 푸조 207cc 같은 경우 하드탑 모델중에 가장 싼가격이죠. 하지만 1600cc의 배기량... 세브링 컨버같은경우 소프트탑의 조금은 불편함.... 한번 전화 부탁드립니다. 저번달까지 푸조에서 근무하다가 이번달 부터 크라이슬러에서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두차종의 장단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02-412-5030
  • 레벨 훈련병 투스카니GT요 01/17 13:24 답글 신고
    저라면 207보다는 세브링으로 가겠습니다
    일단 둘다 4인승컨버지만
    207은 차량이 너무 좁아서 앞좌석 두명만 타는게 맞구여
    세브링은 미국에서 가족용 차량으로 나온차량이다보니
    넓습니다+_+ 4명타도 그리 좁지않아요
    어차피 둘다 차체 성능은 볼품없으니 넓은 실용적 안락함을 찾으시는게......
    207사실바에 G2X로 가시는것도 좋을거같네요 요즘 중고 나오는거같던데;
    아참 그리고 머스탱도 강추해드립니다 ㅎㅎ
  • 레벨 중위 2 마빡이대빡이ㅋ 01/17 13:33 답글 신고
    G2X... 달리기 좋고 디자인 좋고.. 내부는 뭐 보속을 보고 만들었다는데 그닥이고.. 시끄럽고 소프탑이라 200넘어가면 위에서 굉음나오고.. 대신 도로에선 왠만한 차들은 그냥 제끼고 달린다는거....

    둘만타고.. 아무것도 못넣고... 오로지 드라이빙 즐거움만 가득한 차...

    하지만 세컨카로 갖고 싶은 차... 몇번 타보니까 진짜 가지고 싶어 죽갔네요 ㅋㅋㅋ
  • 레벨 병장 플래닛머슬 01/17 13:52 답글 신고
    소탑과 하드탑, 구형과 신형의 대결이라.. 일단 세컨카 개념으로 쓰실거면 207을 추천드리고, 데일리카로 쓰실거면 좀 더 기다리셨다가 신형 세브링 하드탑컨버가 나오면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신형이 4인승 하드탑으로 나오더군요. 아님 볼보의 신형 C70 하드탑컨버도 괜찮습니다. 제 친구가 타고 다니는데, 탑 닫았을땐 평범한 디자인이라 회사 출퇴근용으로도 튀지않아서 지장없고, 주말에 놀러갈땐 탑 열고 다니더군요. 가격대도 착한편이고, 4인승이고... 앞으로의 추세는 하드탑 컨버이므로 세브링 사고 싶으시면 구형말고 신형으로, 아무튼 좀 더 기다려보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 레벨 중위 2 마빡이대빡이ㅋ 01/17 14:09 답글 신고
    사브 컨버 어때요?? 그 쪽도 괜찮아 보이던데요 ㅎㅎㅎ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