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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1 배기음처럼 07/22 11:29 답글 신고
    당연하죠 ~ ^ ^ 그래서 베터리부분에 전류를고르게 흐르게해주는 장치도 있는걸요~
  • 레벨 원사 1 ★레조클럽★ 07/22 14:30 답글 신고
    엔진에서 점화가 잘 일어나니 차가 더 잘나가겠죠? 보통 발전기 에서 나오는 전압은

    13.5v~ 14.4v 로 점화계통을 보자면 여기서 파워TR에서 자기유도작용으로 200v 이상

    순간전압을 땡겨 점화코일에서 100배 더 올려서 2만v 정도의 전압으로 점화플러그에

    스파크를 발생시켜줍니다. 허나 배터리상태가 좋지않아 전기를 까먹는다면

    1v 당 1400v 정도를 떨어트리는 결과가 나오므로 출력이 좋지 않습니다.
  • 레벨 병장 samabula 07/23 09:03 답글 신고
    하여 이런게 있죠. 키를 통해 이그니션 1차에 공급되는 볼테지가 1~2볼트 드랍되기에 키이로는 릴레이를 동작시키고 본 파워는 배터리에서 직접 공급받도록 말이죠.
  • 레벨 원사 1 ★레조클럽★ 07/23 12:48 답글 신고
    키박스로는 2~40A 정도의 전류를 흘리기엔 무리가 있죠 그리고 아무래도

    스위치 간에는 약간의 저항이 생기니 요게 또 문제이지요...
  • 레벨 병장 samabula 07/23 20:00 답글 신고
    키를 통해 이그니션 코일 아씨로 가는 파워를 컷트 그것으로 릴레이만 동작시키고(코일에만 흐르는 전류이니 불과 수십~수백mA밖에 아니 흐르는데 ~?) 실제 이그니션에 필요한 파워는 릴레이의 NO 포인트를 통해 배터리에서 주는거지요. 아무래도 통신상이다보니 커뮤니케이에 제한이 있나보군요. 실제 하고있는 시스템입니다. 필요하시다면 회로도를 그려 보여드리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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