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오하이용 10/01 16:17 답글 신고
    개.... 기엽네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0 답글 신고
    말 엄청 안듣습니다ㅜㅜ
  • 레벨 이등병 애사장 10/01 16:18 답글 신고
    말리부 좋져~ 강아지도 귀엽네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당ㅎㅎ
  • 레벨 간호사 요오잉잉 10/01 16:24 답글 신고
    거치대옆 오리가 눈에 띄네요ㅋㅋ
  • 레벨 상병 훈돌 10/01 16:29 답글 신고
    그러게요 ㅎㅎ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0 신고
    선물 받은 방향제입니다 *.*
  • 레벨 훈련병 발사믹소서리스 10/01 16:25 답글 신고
    아 강아지 졸귀~~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0 답글 신고
    이제 6개월예요~~
  • 레벨 하사 3 hstar65 10/01 16:26 답글 신고
    조수석사진은 오너인 제가봐도 절레절레..차마눈뜨고 보기 힘드네요ㅋㅋㅋㅋ 실물은 그래도 저것보단 낫자나요

    2.0 가셨으면 더 좋아하셨을듯 좋은추억 많이 만드세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1 답글 신고
    2.0갈껄 항상 매일매일 후회합니다
    가끔 제차랑 똑같아보이는 말리부 뒤가 머플러가 두개일때.....
    가격차이도 안나는데......흑흑
  • 레벨 중위 1 대리석라돈조심 10/01 16:28 답글 신고
    그래도 제로백 수치보면 초반이 느린차는 아닙니다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1 답글 신고
    넵 그렇긴해요 그런데 오르막이 살짝이라도 개입되면 눈물납니다ㅜㅜ
  • 레벨 상병 훈돌 10/01 16:29 답글 신고
    근데 거치대 저렇게 붙여놓고 나중에 떼면 끈끈이 남지않나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2 답글 신고
    저건 끈끈이방식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이번에 새로 장만했어요
  • 레벨 상병 훈돌 10/01 16:41 신고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글쿤요..저거 쓸만한가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7:19 답글 신고
    쓸만해여 열흘정도밖에 안써봤지만*.*; 고속충전되고 자동문도 되구요
  • 레벨 상병 훈돌 10/01 18:10 답글 신고
    헐 요즘 별게 다있네요;;저 하나만 사주세...........는아니고
    어디서 사셨어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8:35 신고
    @훈돌
    https://smartstore.naver.com/0_10000_2/products/3521031425
    요기서 샀어요
    근데 저 살때만해도 대시보드 뾲뾲이 꽁짜로 주는 이벤트 하던데 끝났나보네요ㅜㅜ
  • 레벨 대위 1 spdlxm 10/01 16:29 답글 신고
    연비는 어떤가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6:32 답글 신고
    고속주행 110km정도 크루즈 걸고 주행했을때 제일 높았던 연비가 22km까지 나왔었어요
    출퇴근시에는 9~11 사이로 왔다갔다 합니다 ㅎㅎ(왕복60km)
  • 레벨 중위 1 섹스맨 10/01 17:40 답글 신고
    웰시코기짱귀^^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8:08 답글 신고
    너무귀엽죠^^ 말귀를 알아들어갈수록 더 귀여운것 같아요
    근데 닉네임이 굉장히 멋지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애플민성 10/01 18:54 답글 신고
    웰시코기 - 이 자세가 너무 편해서 잔다멍!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8:59 답글 신고
    ㅋㅋㅋㅋ저 실눈뜨고 있는게 너무 웃겨요
  • 레벨 소령 2 애플민성 10/01 18:54 답글 신고
    말리부 오래오래 타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8:5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애플민성형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세요 ㅎㅎ
  • 레벨 간호사 리바이탈 10/01 19:20 답글 신고
    진짜 개 귀엽네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9:26 답글 신고
    다음에 사진 더 올릴게요 ㅎㅎ
  • 레벨 간호사 후방져심 10/01 19:29 답글 신고
    웰시너무구엽자나아아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19:31 답글 신고
    후방조심이면 조심할것 주세요!
  • 레벨 훈련병 카멜큐브 10/01 19:41 답글 신고
    거치대 저거 자동 거치대에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20:03 답글 신고
    네 자동문임다 신기하지요?*.*
  • 레벨 소위 1 오토님 10/01 21:01 답글 신고
    공임비는 sm6가 더최악 ㅜ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21:55 답글 신고
    ㅎㅎ그래도 슴식이는 너무 예쁜듯해요 엘이디라이트 넘 탐납니닷..
  • 레벨 상사 2 정관계 10/01 21:38 답글 신고
    전 1000키로 시승기를 써볼까합니다 ㅋㅋㅋ이제800ㅠㅠ 차 이쁩ㅂ니다ㅠㅠ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21:5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말리부출고하셨나요?!
  • 레벨 상사 2 정관계 10/03 00:19 신고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넵!.5 ltz인데 프세할껄 그랬슴다 ㅠ
  • 레벨 상사 2 정관계 10/06 15:34 신고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감사합니다 ㅎ 벌님도 계속 쭈욱 무사고 기원드립니다^^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3 16:38 답글 신고
    저는 프세뻬고 다 넣었는데
    저도 이왕사는거 넣을껄..싶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아직 무사고로 잘 타고있기때문에....
    정관계님 무사고 기원 드립니다*.*
  • 레벨 상사 1 노사장압니다 10/01 22:33 답글 신고
    네비는 현대순정이나 아이나비 최신형 달려있어도 티맵이나 카카오쓰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23:04 답글 신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ㅜㅜ
    업데이트 해도 뭐 맨날 과속카메라가 시도때도없이 생겨버려서..
  • 레벨 병장 륜댕 10/01 22:33 답글 신고
    잘치고 나간다 하셨는데 초반에 답답하다고 하신건
    초반이후엔 괜찮다는 말이신가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1 23:03 답글 신고
    네 그렇습니다ㅎㅎ초반 저속에서는 아주 답답하지만 초반이후는 잘 치고 잘 밀어 주어요
  • 레벨 중사 3 두루루루두루 10/01 23:31 답글 신고
    가까이서 디테일 보면 확실이 이쁜 디자인 인데 멀리서 보면 왜 울상 인지 ㅋㅋ ㅠ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2 00:35 답글 신고
    그러게말이에요 길쭉한게 참 좋긴 한데ㅋㅋㅋㅋ좀 울상이긴 해요......ㅜㅜ
  • 레벨 간호사 리바이탈 10/02 04:04 답글 신고
    거치대 어디서 사셨어요?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2 11:40 답글 신고
    손이 아름다우신 아이오닉 차주분아니십니까..
    https://smartstore.naver.com/0_10000_2/products/3521031425
    여기서 샀긴했는데
    제가 사드릴까요*.*?
  • 레벨 원사 3 이라또81 10/02 08:59 답글 신고
    오늘 말리부 구입할려고 대리점 갑니다 풀옵 3300만원 모델
    10월 판매조건 기본 160만원 + 재고차 할인 9% + 협력사 할인 10% + 신용카드
    2 % + 노후차 50만원 + 영맨할인 80만원 총 983만원 할인 만약 이렇게 할인되면 구입할려고 합니다.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2 11:40 답글 신고
    우와.....그정도할인이면 거의 준중형차 살돈으로 중형차 풀옵이니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꼭 할인 다 적용되셔서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당ㅎㅎ
  • 레벨 소령 2 임자929 10/03 21:37 답글 신고
    슴식이 오늘 뒷좌석 일부러 시승했는데 중형승차감이 영 아니더군요 엔진배기음은 좋던데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4 19:00 답글 신고
    슴식이가 뒷좌석만 조금 넓었더라도 슴식이를 선택했을것 같아요 ㅎㅎ
  • 레벨 하사 3 적정성평가 10/04 15:17 답글 신고
    글에서 인싸력이느껴지네욤ㅎㅎ 2.0 한동안타봤는데 어차피 큰 차체와 낭창낭창서스 달리기엔 애매한 미션세팅 등등으로 1.5가 낫겠구나싶더라구요 1.5터보만으로도 힘자체는 동급 2.0들 잡고도 남으니까요ㅎㅎ 주행갬성이 현기차완 다른 뭔가있지용
    개인적으론 페리 말리부도 그닥이라...기존오너들 의문의1승인듯 ㅎㅇㅎ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4 19:01 답글 신고
    핳..과찬이십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요번 페리는 실물을 봐야 알겠지만
    저에겐 고슴도치같은 현행 말리부가 조금 더 괜찮아 보이네요*.*;;;
    단점도 있지만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적정성평가님도 안전운전 하시고 쭉 무사고로 가시길 바래요~~!
  • 레벨 중사 1 포포는포포해 10/04 15:58 답글 신고
    강아지가 저렇게자는건 마음놓고 편하게 잘수잇어서 저렇게자는거라고 들었어요 ㅋㅋㅋ

    저희집강아지들도 맨날 저렇게자는데 귀엽귀엽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4 19:02 답글 신고
    아 정말요?ㅋㅋㅋㅋㅋ저희집에선 제가 자리를 제일 많이 비워서
    저를 별로 안좋아할줄알았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 레벨 상병 충남이유 10/06 15:14 답글 신고
    타고싶은 차량인데.. 부럽습니다 ㅎ
    강아지도 귀여워여~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07 01:33 답글 신고
    요즘 엄청난 할인 공세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저렴한시기에 노려보실 만한 타이밍이라고 사료됩니닷*.*
  • 레벨 이등병 영도올뉴말리부 10/11 17:45 답글 신고
    저도 .5인데 세금이랑 연비생각하면 잘했다싶기도하고,, 2.0이 부럽긴해요.. .5풀옵인데 2.0풀옵이랑 금액 큰차이 없네요 후후
  • 레벨 하사 2 벌을줄테니달게받아라 10/15 02:34 답글 신고
    저랑 정확하게 똑같은 감정을 느끼시는군요....
    진짜 가격차이 없다고 봐도 무방한 그런 느낌이랄까요 .....
    그래도 그냥 연비와 합리적인 세금 낼때마다 자기위로 하면서.....ㅎㅎ
    영도올뉴말리부님도 무사고 기원 드립니당*.*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저도 아이오닉 올려봐혀~.~
다음글
(약스압) 게이 3호 160D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