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카본장식과 하얀색의 문자 판들이 조화를 이루는 운전석은 풍부한 V8의 파워를 내포한다. 5단 자동 기어는 중형 클래스 Benz에 더 향상된 다이내믹성을 보장한다. 1999년 C43 AMG의 가격은 115,420유로로 다시 여섯 자리가 된다. 아주 세련된 뒤 형태를 자랑하는 짙은 자홍색의 T모델의 생산 연도는 2004년이다: 1997년부터 출시된AMG-C클래스 또한 실용적인 콤비로 생산된다. 이 스포츠 콤비는 C32의 경우와 비슷하게 커브길 또한 흘러가듯 부드럽게 그리고 미끄러지듯 주행되며 스티어링은 섬세하게 커브의 변화에 반응한다. 콤프레샤를 포함하는 3.2리터-V6엔진은 354마력과 450N/m토크를 출력하며...... ......제로백을 5.4초에 최대 속력 289km/h를 도달한다. 그리고 내부 공간에는 자동 에어컨과 네비게이션 시스템 그리고 스포츠 좌석이 21세기의 느낌을 전달한다. 첫 눈에 C32 AMG T의 가격은 반으로 줄어든 것 같이 느껴진다: C 32 AMG T의 가격은 2004년 58,985유로 이제 마르크는 이미 없어진다. 기존의 모델들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2004년부터 명확히 더 공격적인 성향의 C 55 AMG가 등장한다. 더욱 더 관대해진 배기량으로 C 55는 367마력을 출력하여 성능적인 면에서 더욱 더 강해진다. 365마력과 510N/m토크의 5.5리터-V8엔진을 장착한 1,635킬로그램의 C 55는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주행성으로 무장되며 적절하게 조절된 섀시는 명확히 더 야수와 같은 주행 머쉰의.... ......인상을 일깨운다. 이에 C 55 AMG는 제로백을 5.2초에 그리고 최대 속력 250km/h에서 제어된다. 제어 되지 않는 상태에서는 280km/h속력이 가능해진다. C32 AMG와 인테리어를 비교한다면 조금 더 단장된 느낌이 든다. 특별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C 55 AMG의 가격은 62,176유로이다. 자신감 있는 파워-쇼는 퍼포먼스 패키지의 C63에서 정점을 이룬다. 넓은 차체와 공기 주입량이 적지 않을 듯한 차체의 사이드에 장착된 송풍구는 처음으로 AMG에 의해서 개발된 엔진과 조화를 이룬다. 457마력과 600N/m토크를 출력하는 엔진은 RPM에 욕심을 부리며 태풍과 같이 빠르게 C 63을 앞으로 밀고 나간다. 이에...... ......1,730킬로그램 무게의 로켓 C-클래스는 제로백을 4.5초에 그리고 최대 속력 250km/h에서 제어된다. 뉘앙스가 다른: 한쪽 부분이 평평해진 핸들을 장착한 C63은 더욱 스포티한 인상을 부여한다. 주행 성능에서나 외형에서 기존 모델들의 기록을 능가하는 C 63 AMG는 가격적인 면에서도 당연히 그러하다: C63 AMG의 가격은 67,830유로이다.
http://cafe.naver.com/benzsaja
번역: 아우토미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