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자동차(3륜) -> 프랑스
최초의 가솔린 자동차(3륜) -> 독일 벤츠
최초의 가솔린 자동차란 타이틀 하나 빼면
자동차가 4륜에, 현대적 브레이크, 독립현가장치, 전기점화플러그, 전기모터시동 등
혁신적 기술 발전에 기여한 바는 미미하며
1908년- 1920년대에는
대량생산 개념을 도입한 미국 포드, 프랑스 부가티가 양대산맥
독일놈들은 1-2차대전을 준비하고 수행하는 과정에서 군수산업의 일부로 자동차를 키움
이때 급성장 한 것이 벤츠
미국에서는 이미 1920년대에 '표준화'를 도입해 대량생산체제를 갖추었는데
독일 개병신 새끼들은 20~30년이나 뒤진 1938년에서야
국민차라는 볼스바겐 비틀을 만들어냄
전쟁 수행과정에서 독일의 기술은 급성장하긴 하나
전쟁에 비참하게 처 지고나서 기술 단절기를 겪음
이 사이 다른 국가들이 핵심적인 기술들을 개발해냄
3점식 안전벨트, DOHC엔진, 터보 엔진 등 현대식 자동차의 근간을 이루는 기술들에서
독일 개병신 새끼들은 한 일이 미미함
네비게이션, ABS, HUD, 자율주행, 등은 항공기술을 바탕으로 하기에 항공기술 탑 국가인 미국에서
최초 개발 적용된 기술들임
이게 이해가 안 가는 놈들은 '가민'(Garmin)이라고 구글링 해봐라
그리고 현란한 대시보드 디스플레이는 한때 전자강국 쪽발이들의 공헌이 크다하겠다
그저 독일 감자 돼지놈들이 잘해온 것은 기계파트의 정밀함
대량생산 자동차의 품질균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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