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벳 역사상 첫 미드쉽 구조이구요 1세대 이후 처음으로 수동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Tremec 제 8단 DCT가 장착되고 당연히 패들쉬프트와 함께 장착됩니다.
6.2리터 V8 엔진이 베이스 모델인 스팅레이에 최고출력은 502마력, 최대토크는 65kg.m 입니다.
공차중량은 1,527kg으로 구형보다 무겁습니다.
변속기도 버튼형으로 바뀌었습니다.
제로백: 2.8초
제로이백: 8.3초
최고속도: 306km/h
전장: 4630mm
전고: 1234mm
전폭: 1930mm
트렁크: 368L
깡통으로 나오면 7천만원으로 구입가능하군요 ㄷㄷ
양산차 브랜드에 모든 차종 라인업이 다 있네
현대도 기술이 없진 않을텐데....
미국만큼의 인구수와
자국 브랜드에대한 자부심이,일반 양산차 브랜드에 저런 슈퍼카와 머슬카를 만들수있는 상황을 만들어 준거겠지....
개인적으로 한국을 좋아하지만
자동차 좋아하는 사람에게 한국은 참 불리한국가다..
미국애들은 그냥 동네에 있는 쉐보레 매장가서 저런 괴물차를 1억 언더에 계약할수 있다니... 부러울다름이다
쉐보레와 현기차 타보면 기본기가 부족한게 확실히 느껴지죠~
현대는 이제 시작
그래도 늦은거 치고는 잘 하고있는 현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