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디의 경우 SX급은 고정유아시트 고정장치 하나 넣어주고.. 듀얼혼에서 싱글혼 바꾸고 40만원 올렸죠
CDX도.. 55만원 올렸죠.. 고정유아시트장치, USB,블투.. 끝
외형이나 성능은 하나도 안 올라가고..ㅋㅋ
1.6도 마찬가지.. 40만원 올렸죠. CDX는 55만 올리고..
1.8은 1.6에 40만원 올렸죠.. 그러나 EPS라는 20만원짜리 전자식 핸들 넣어줬으니.. 20만원 올림셈..
대우가 제일 심하네요
현대의 경우 아반뗴.. 리어램프 LED, 슈퍼비전 계기판,블랙베젤 헤드램프, 사이드리피터, 오리간 악셀(알루미늄 )
바꿔주고. 20만원 올렸습니다..
현대는 진짜 무지 착하네요
I30도 에코드라이브 ,럭셔리경우 사이드리피터, 오리간 악셀(알루미늄 ), 후방감지장치 넣어주고 20만원 올렸습니다..
대우 다시는 상종 안할려구요.ㅋㅋ
1개 넣어주고.. 원가 절감하고 40만원이라니...
예전부터 대우/쌍차/르삼이 현대보다 더 했음 더했지 덜하진 않았습니다.
제발 이런건 현대 안따라해도 되는데....
현대를 따라할려면 북미에서의 마케팅전략을 따라하던가....ㅡㅡ;;
예전부터 대우/쌍차/르삼이 현대보다 더 했음 더했지 덜하진 않았습니다.
이오나이저 클라스터 옵션이 있다가 순식간에 없어졌구요
썬룹 49만원, SESC 39만원이였던게 갑자가 50만원, 40만원으로 가격이 변경 되었습니다
판매량에 따라 옵션 가격이나 트림이 자주 바뀔 듯 합니다 ㅎㅎ
블루앤블랙은 내놓고 6개월 정도 팔다가 없어져 버렸어요.
아이덴티티??????????? 애초에 1.8을 초반에 1.6 가격에 내놨으면 선전했을겁니다.
다양한 배기량으로 나와서 선택권을 넓혀주는건 좋은데... 애매합니다
솔라글래스는 원래 CDX 고급에 있던게 CDX 일반으로 빠졌고...
그 전의 트림에서 더 추가되면서 기존을 유지해줘야 하는데....
차가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계속 트림 옵션이 바뀝니다.
라프 트림 기획 누가 한거야?
팔려고 기획한거 맞지?
내가 봐도 구매 욕구 팍팍 떨어지는 옵션 장난질로 볼때....
2010형이나 2011년형은 판매량 급감 (예전 라세티 꼴 날 듯)
옵션에도 개소세 붙습니다.
여기서 개소세 혜택 들어가면서 DC가 되었구요.
DC된 옵션 금액이 49. 39가 아닙니다.
그리면서 개소세 혜택이 끝난 후 50.40에 팔다가 지금은 더 올랐죠
대우는 현대를 따라가는게 아니고 오히려 다른 노선을 타고 있군요...
현대는 VDC및 안전장비 기본적용, 옵션선택에 있어 비교적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데요..
이렇게 해놓구 경쟁이다 라고 할 수 있는건지..USB가 최고사양에만 적용되 있는건 참 유감입니다.
대우 옵션질 하는것도 현대탓 가격상승도 현대탓... 점유율 70%이상인것도 현대탓...;;
현대님아 내가 잘못했음... 너보다 더한놈이 있을 줄이야..
독일은 안그럴라나.. E클도 왠지 냄세가 나긴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