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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XF5SX 17.11.08 13:55 답글 신고
    사실 그건 mpi쪽이 더...
  • 레벨 병장 컴소니 17.11.08 13:58 답글 신고
    gdi가 카본누적되고해서 노킹음이 들리고 그런문제 더 심하지않나요??
  • 레벨 대장 관종수사대 17.11.08 13:58 답글 신고
    직분사는 그게 안먹힐텐디
  • 레벨 병장 컴소니 17.11.08 13:59 답글 신고
    gdi가 카본누적에 의하 노킹음이나 이런게 더 이슈아니였습니까;;ㄷㄷ
  • 레벨 소령 2 psh183 17.11.08 13:59 답글 신고
    카본애없어지는건 모르겠고 고속주행후에 확실히 차가 조용해지긴함ㅋㅋ
  • 레벨 병장 컴소니 17.11.08 14:01 답글 신고
    그게 얼마나 밟아줘야되는겁니까?? 겁이 많아서 웬만하면 130이상은 잘 못달립니다 +_+
  • 레벨 대령 2 모나미 17.11.08 14:03 답글 신고
    수동변속으로 놓고 저단으로 130 속도내면 되지 않을까요?
  • 레벨 대장 호노카쨔응 17.11.08 14:07 답글 신고
    도움 안됩니다. 그렇게 다니는 분 연소실 상태봤는데 흡기밸브는 쌓인게 줄었지만 피스톤 상부 카본은 오히려 더 쌓였어요. 오히려 80-120km/h 사이 정속주행 비율이 높은게 카본 쌓이는거 좀 억제하긴 합니다.
  • 레벨 원사 2 타지키스탄 17.11.08 14:07 답글 신고
    음 출발시 4천 rpm 까지 쏴주고
    고속주행시 1단만 쉬프트 다운해서 3천 4천에서 놀면 좋을듯하네요 ㅎ
    낮은속도에서는 부하받을때 악셀을 좀 많이 전개하세요 ㅋ
  • 레벨 중위 3 피코사운드 17.11.08 14:39 답글 신고
    거의 도움 안되구요 그 기름값으로 주기적으로 연소실 크리닝이 답이에오
  • 레벨 소령 1 파송송부랄탁 17.11.08 14:49 답글 신고
    속도보다는 고알피엠
  • 레벨 대장 스그라 17.11.08 15:10 답글 신고
    그거랑상관이없지싶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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