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컷 슴식이 터보 타는데 고속주행시 코너+교량 만나면 위험합니다. y영역 가까이 달리다 교량진입시 이음새부분? 높이가 조금 높았던것같은데 차가 뒤에 붕 뜨고 다시 접지하는데까지 0.1~0.2초가량밖에 걸리진않지만.. 뒷바퀴가 좌우 뒤틀?렸다 접지하는데 그뒤로 아는길아니면 속도안냅니다ㅎㅎ 불리한부분이 있는것같아요 교량 이음부분도 차 진행방향과 평행이아니라 사선이면 독립적인 멀티링크가 더 낫겠다싶겠더라구요
털리는거 느낄정도는 없습니다. 완전 일체형도 아니고 어느정도 위아래 간극 움직이게 되어있는데 그렇게 쉽게 안털립니다. 조금만 굴곡지면 한쪽이 붕 뜨는줄 아시던데 그렇지 않습니다. 전뭄 레이서라면 느낄테지맘 일반인의 경우는 느낄새도 없겠네여. 전 차들이 다 토션빔인데 모닝 - sm6 - 중간에 QM6 얘는 멀티니 제외 현재 QM3 재밌게 잘타고있습미다. 형식도 중요하지맘 세팅이 더 중요합니다. 이건 메이커들 노하우에 따라 천차만별. 멀티링크 소나타보다 토션빔 클리오가 차량이 코너를 잘 도는거져
보통고속도로의 흐름속도로는 큰차이없어요
타이어 바꾸는 차이가 훨씬 크면 크지...
LF-AD까지 갈 필요도 없이 티볼리 2륜-4륜 번갈아 타보면 됩니다.
일상주행에서는 기껏해야 승차감 차이나 좀 나지 접지력 차이는 느끼기도 어려워요.
그냥 그 차이가 확연하게 나는건 이제 개구리주차같은거 할 때 눈에 보이는거 정도일려나요?
160키로 / 180키로 정도면 실질적으로 와닿게 느끼긴 어렵죠.
그 속도에서 뒤 털릴지 안 털릴지 걱정할정도로 돌리면서 운전할 사람이 드무니....
쇼바도 달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노말이 좀더 뛰뚱거리는 느낌이긴 한거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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