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에 UI 설계한 누군지
드라이브모드 버튼을 디자인 때문에 그런건지 기어 뒤에 박아놔서
누르기 아주 힘듬,,
다른 차들보다 하브의 경우 에코와 노멀에 차이 엄청나게 큼
연비가 중요한 하브 특성상 무조건 출발시 에코모드 고정인데
이게 엄청 안나감 답답해서 노말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음
특히 오르막이거나 추월 또는 빠른 출발이 필요할 경우 에코에서
노말로 바꿔줘야되는데 버튼 위치가 지X 맞은 곳에 달아놔서
불편한게 아님 시운전을 정말 많이 해봤다면 그 버튼을 핸들에
달아놔서 누르기 편하게 했었어야 됨,,
웃긴건 하브 1세대는 버튼이 핸들에 있었다고 함
버튼 옮긴 놈 찾아다 물어보고 싶은 생각이 있는 색히냐고,,
전기모드는 아래쪽에 길쭉한 바 형태로 만들어서 작게나마 넣었어도 됐을듯싶은데
알피엠게이지가 아예 없는게 좀 의아했....
그런데 혼다, 토요타도 없을텐데 RPM 나오는 하이브리드도 있나요?
렉서스도 어떻게 만지면 나온다고 하고....
매번 고정되잇는 에코모드가 싫어서
그냥 사설업체에 맡겨서 메모리모듈 달앗습니다
5만냥...
이제 365일 노말모드가 기본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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