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 똑같은출발 일본의기술을 전수받고 제품을모방하는 듣도보도 못한 아시아 변방국가의 허접한기업....
현재... 삼성,LG 쪽발이는 진작에 밟아주고.... 전세계 1,2위를 다투는 전자,반도체 회사로 성장..
현대는 ??? 무엇이문제일까?? 지금까지 뭐한걸까?? 쪽발이들 밟기는 커녕 중국한테 밟히게생겼음..
1970년대 똑같은출발 일본의기술을 전수받고 제품을모방하는 듣도보도 못한 아시아 변방국가의 허접한기업....
현재... 삼성,LG 쪽발이는 진작에 밟아주고.... 전세계 1,2위를 다투는 전자,반도체 회사로 성장..
현대는 ??? 무엇이문제일까?? 지금까지 뭐한걸까?? 쪽발이들 밟기는 커녕 중국한테 밟히게생겼음..
전자분야는 삼성이나 LG의 시작이 해외 업체에 비해 크게 뒤처지지 않았지만
자동차는 우리나라가 상당히 후발주자로 시작했어요. 차이가 있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전자분야는 삼성이나 LG의 시작이 해외 업체에 비해 크게 뒤처지지 않았지만
자동차는 우리나라가 상당히 후발주자로 시작했어요. 차이가 있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누가들으면 소니가 워크맨 만들었을때... 이미 마이마이로 일본전자 기술 거의따라 잡은걸로알겠음
현대자동차 역사는 아무리 길게 잡아도 현 시점에서 BMW 이런 회사의 절반밖에 안되요.
벤츠, BMW, 도요타, GM 이런 회사들은 세계대전 이전부터 자동차를 만들어온 회사고요.
1970년대 말에 와서야 고유모델 만들기 시작한 회사와 차이가 있는게 당연한거죠.
반면 전자분야는 우리나라가 외국업체에 비해 4 ~ 50년 넘게 뒤에 시작하고 그렇지는 않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자동차와 반도체는 시장 규모 자체가 차이가 엄청납니다.
당장 이름난 반도체회사와 이름난 자동차 회사중 어디가 훨씬 많고 오래되었나요?
전세계 200개정도 국가중에 5위면 대단한거 아님?
반에서 5등안에 들어보고 그런말 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