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통이랑 오토홀드 없는게 좀 깨긴하는데
다른 옵션 보면 셀토스보다 더 나은점도 많고
가격도 셀토스급으로 나왔고
국내생산 시보레이 차량치고는
놀라운 구성과 상품성인이라 보입네다;;;
소비자입장에선 기업이 경쟁하면 좋은거니까예;;;
만약 셀토스 파이 꽤 뺐어간다면
내년에 셀토스 연식변경때 상품성 더 올리겠죠
그럼 소비자 입장에선 이득이구요
힘내라 시보레이
3기통이랑 오토홀드 없는게 좀 깨긴하는데
다른 옵션 보면 셀토스보다 더 나은점도 많고
가격도 셀토스급으로 나왔고
국내생산 시보레이 차량치고는
놀라운 구성과 상품성인이라 보입네다;;;
소비자입장에선 기업이 경쟁하면 좋은거니까예;;;
만약 셀토스 파이 꽤 뺐어간다면
내년에 셀토스 연식변경때 상품성 더 올리겠죠
그럼 소비자 입장에선 이득이구요
힘내라 시보레이
아 전 참고로 트레일블레이저는 국내생산이라 많이 팔렸으면 하는 사람입니다.
인터넷에서 누구나 말할 수 있지만 말에 대한 책임도 따른 다는 걸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살짝 코나같기도 하고
구성도 비슷해서
개취따라 많이들 살거같음
좀 껑충한 느낌만 제외하면
이번에 가격 엄청 잘나온듯 예전에 비해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ㅋㅋ
여튼 트레일블레이저나 XM3나 디자인은 정말 사고싶게 나왔는데
1.6t넣는 현기 경쟁모델들과 다르게 저출력만 나와서 좀 아쉽네요
어제 출시 라이브영상 봤는데 얼른 실물보고 시승해보고 싶네요.
단점은 인테리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