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에어로모드가 1차 부스터 역활을 하게되어 최대시속 400~500Km/h 2차로 부스트온을 쓰게되는데 부스트온은 최대시속 600~650Km/h를 내게됩니다.
3차 부스터가 스파이럴부스터인데 부스트온하면서 엔진과 부스트 임계점의 압력을 일시적으로 모아 5초간 쓸수있게되는데 이때 최대시속은 700Km/h를 상회하게 됩니다.
스파이럴부스터는 아스라다 사이버시스템에서 제어하여 핸들에서 빨간버튼이 전개되는데 6초때 버튼을 누르면 부스터온상태에서 꽃모양으로 벌어져 엄청난 속도를 자랑합니다^^
1. 서킷모드는 일반적인 서킷을 달리기 적절하며 적합한 모드입니다.
2. 랠리모드는 일반서킷을 달리다 비포장,흙길을 원활하게 주행할수있게 속업쇼바가 상승하여 차체와 운전자에게 피로를 최대한 줄여주는 모드입니다,
3. 에어모드는 일반적인 서킷을 달리며 공기 저항력을 최대한 줄여주게 변형되고 속업쇼바가 낮아져 공기의 저항을 받지않고 달리게하는 모드입니다.
3차 부스터가 스파이럴부스터인데 부스트온하면서 엔진과 부스트 임계점의 압력을 일시적으로 모아 5초간 쓸수있게되는데 이때 최대시속은 700Km/h를 상회하게 됩니다.
스파이럴부스터는 아스라다 사이버시스템에서 제어하여 핸들에서 빨간버튼이 전개되는데 6초때 버튼을 누르면 부스터온상태에서 꽃모양으로 벌어져 엄청난 속도를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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