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아시아부분 총책임자 뷔르트 알베이거 사장은, 한국시장의 서비스품질의 개선을 위해서
대대적인 개선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서비스센터의 숫자를 늘리고, 부품값을 내리겠다는것.
벤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조사에서, 차량의 불만보다는 유지비 비용부담이 1위를
차지하여, 벤츠 재구매를 꺼려한다는 결과를 바탕으로 일반적으로 소모되는 부품비용을 낮춘다.
벤츠에서 제시한 금액에 따르면, 제네시스 g80에 비해서 20%정도 차이의 가격으로 공급하는 품목을
대폭 늘린다는것이 계획이다.
뷔르트 알베이거 사장은 "제네시스와 부품가격 차이의 폭을 줄이고, 공임비를 보다 낮출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bmw와 벤츠는 현대차의 블루핸드에 해당하는 경정비 서비스센터를 전국적으로 늘릴 계획을 발표하였다.
벤츠랑 BMW도 움직이게 하고
독과점 방지 찬성합니다.
예약했더니 두달 뒤에 오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