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갠적으로 BH가 기대되는군요.
가격대도 비슷한수준이겠지만 W200이 약간 비쌀듯 예상되구요. 출시도 조금더 늦게 될거 같네요.
쌍용측에서는 VL과 경쟁하려 하겠지만 예전 XG2.5와 SM525V나 지금의 SM7과 그렌져처럼 경쟁할거 같네요.
갠적으로 실내는 W200이 좋아보이네요. BH는 짜집기가 좀 부족한듯.... 항상 실내 마무리가 좀 미흡한 느낌입니다.
전 갠적으로 BH가 기대되는군요.
가격대도 비슷한수준이겠지만 W200이 약간 비쌀듯 예상되구요. 출시도 조금더 늦게 될거 같네요.
쌍용측에서는 VL과 경쟁하려 하겠지만 예전 XG2.5와 SM525V나 지금의 SM7과 그렌져처럼 경쟁할거 같네요.
갠적으로 실내는 W200이 좋아보이네요. BH는 짜집기가 좀 부족한듯.... 항상 실내 마무리가 좀 미흡한 느낌입니다.
강 남 에 서 후 회 없 도 록 모 시 겠 습 니 다 !!!
추천 누르고 갑니다 ^^
강 남 에 서 후 회 없 도 록 모 시 겠 습 니 다 !!!
추천 누르고 갑니다 ^^
ㅡㅡ;;
그래봤자, 벤츠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할 차인데요,,,,,
그래서 좋다고 할수도 있겠지만,,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된 BH가 더 많이 기대
됩니다..
(현대측에서는 BH를 벤츠와 비교하면서 글을 흘리는 것을 봐서는 당연히 같은 취급을 받고자 하겠지만, 평범한 드라이버의 눈에도 W200과 같은 급으로는 안 보입니다)
성능도 중요하지만 차의 포지션은 중요합니다. BH 잘 해봐야 지금 체어맨 가격대나 그 이하에서 결정될 차잖아요.
에쿠스가 종합성능이 탁월하여 최고의 대접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니 듯 타겟을 다르게 만들면 성능만으로 비교하기 어렵게 되어버립니다.
W200은 쌍용의 하이엔드가 되어버리는 것이고, BH는 현대의 중상급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지금의 체어맨과 TG380 정도의 급은 유지된다고 봅니다.(TG380이 성능이 낫다한들 어느 걸 고급차라고 할지는 확연한 것)
BH와 VI의 차별을 안 두고 만든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고, 그러면 VIP지향형과 아닌 것의 차이는 어디서라도 나게 되겠지요.
둘 다 안 나왔지만, BH가 W200의 토탈 성능을 뛰어넘을 것이란 판단이 설 내용도 없고요.
물론, 둘 다 기대는 되죠. 가격과 더불어 기대만족 정도가 달라지겠지요. 짱용하지만 쌍용에서 이런 차를 안 만들면 현대도 경쟁하지 않을 것이고 소비자만 개살구를 오래 먹어야합니다. 그런면에서 무한경쟁은 좋은 것이죠...
덩치 큰 현대가 먼저 나서야 될 일들을 작은 쌍용이 먼저 나서고 현대가 뒤엎는 식의 경쟁이 체어맨 도입 때부터 이어진다는 것이 선후가 한참 잘 못된 국내자동차 시장이란 생각이 들면서, 좀 생각하게 만드네요.
어디 있는지도 모르는 Vl은 당장 W200의 경쟁대상이라고 보기도 힘들고... 이미 가격에 대한 말이 오고간 시점에서 BH를 에쿠스 윗급이라고도 못하고, W200은 에쿠스는 넘어섰고....
현대 VI 동시에 빨리 못내는 바람에 여러차 이상하게 만들 가능성이...
VI나올때까지 에쿠스 이상하게 변형시켜 W200가격으로 안 내어 놓을 지 모르겠네요(국내에선 우기면 어느 정도는 먹히는 상황이니....) -_-
현대, BH만들면서 조금 더 키워 아예 에쿠스 윗급이라 왜 안했을까? 나중에 VI를 내어 W200보다 낫다고 하면 먹힐 구석이 있을 건데.....
VL은 W200보다 제원이 더크게 나올꺼 같습니다. 현대차가 라인업이 타사보다 많기 때문에 사이즈가 약간 작은 타사들과 경쟁을 하는거처럼 보여집니다.
BH 지금나오는 에쿠스와 비교해도 덩치가 작진 않아보이네요. W200도 크지만 전폭면에서 BH에비해 작을거 같은데.... 가격면이야 BH가 좀더 저렴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