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는 대한민국에서 위치는 독보적이다.
어떠한 적수도 아직은 없다.
그러므로 어떠한 수를 써서 럭셔리란 이름을 붙이고.. 로고도 바꿔서
가격도 올리고 어차피 마케팅은 쉽다~ 기본 영맨도 많고 영업소도 많다.
한마디로 안방마님~~
그러나 미쿡은??
경쟁자 많다..럭셔리? 안통한다... 현대 고민한다.
차는 팔아야는데;; 결국 럭셔리에 럭은 안보이고 가격싸고 좋은차란
이미지로 벌써 승부가 들어 갔는데... 과연 돈 있고 자기 차를 뽑내고 싶어하는
부류의 사람들이 럭셔리 제네시스라고 평하겠는가...?
진정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승부할때인데... 부족하다.
미국에서는 싸구려라는 이미지로 많이 팔려는거구요~~
현대 디자이너들 각성하라~~
아.. 저 빠돌이 짓거리 하는것들한테는 나쁜말 하는것들한테 진짜 욕설한다니깐..
내가 뭐 틀린말 했냐? 쩌네야?
이제 살길은 엔진도 만들고하니 어여 포뮬러f1에 진출하는게 여러모로 인정받는 길인데....
제발 현대를 만든 엔지니어들과 디자이너들 명예를 실추시켜서는 아니된다.
그들이 있었기에...지금의 현대가 있는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