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참 안타까운 일을 겪었는데요..저는 현빠도 대우빠도 아닙니다...
근데 진짜로 브랜드 이미지가 무섭긴 무서운 모양입니다...
오늘 우연히 GM대우 영맨한테 전화가 왔던데요..토스카 있잖아요....
토스카가 지금은 6단에6단변속기가 나왔잖아요...근데 5단변속가 토스카가 이번달에 사면 250만원 할인된답니다...그래서 구입의사가 없냐고....재고는 얼마없다고 하더군요...
진짜 토스카..차만 놓고 보면 토스카가 쏘나타하고 비교해 좋으면 더 좋았지 절대 꿀리거나 성능이 나쁜차는 아니라는걸 누구나 다 알 겁니다...하지만 디씨되는데는 이유가 있는듯하고..결정적으로 대우차라는 이미지가 너무 크게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우예댕긴지..옵션으로 장난질하는 현대의 쏘나타는..한달에 만3천대이상 팔리고..그에 비해 애비잘못만나 판매량 떨어지는 토스카는 참 너무 안타깝더군요...진짜 차만 놓고 경쟁하는 중형차 시장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4단 오토의 소나타는요? 언제까지 4단으로만 갈것인가?
근데 나같으면 gm6단보다 아이신 5단 달린거 사겠는데.
출력, 연비 차이도 없고 6단 효용성이 고속크루징할때빼면 없는데
250만원 할인이면 거의 아반떼 가격이면 사겠네.
현대는 거의 2~3년마다 페이스리프를 하는대 이것이 문제입니다
똑같은차인대도 페이스리프를 한차와 안한차는 가격폭이 크죠
차파는늠은 가격 올리기 딱 좋은 사기 방법이고 사는 사람은 뒷통수 맞는거죠
2달뒤면 똑같은 차인대도 똥값이 되버리니
차값의 10%정도 할인 해서 팔았습니다
표면상에 떠오르질 않아서 그렇지...
단종때는 한 20%할인 해서 팔기도 하죠...
대우만 그런게 아닙니다^^ㅋ
저라면 토스카 바로 지릅니다. 쏘나타도 나름 좋지만.
저는 현까도 현빠도 아닙니다.
다만 제 경험상으론 대우차가 고객서비스라던지 출고후 차량관리 친절 휠씬 났습니다... (현대 서비스센타직원들은 대우서비스가서 고객서비스 배워야함)
작년까지 대우라세티타다가 지금 현대 아반떼hd타는데 정말 현대서비스센타 죤나게 불친절합니다.제 경험상으론 그렇습니다.
차는 파는것만중요한게 아니고 팔고 난다음 사후관리도 잘해줘야 합니다.
동급에 다른메이커들 다 그기서그기고...다만 디자인은 개인적취향이라.
그리고 우리나라 현대노조들 밥좀 처 굶어바야합니다!!!
즐~~~~~~~~~~~~~~~~~~~~~~~~~~~~~~~~~~~~~~~~~~~~~~
실내디자인?... 엔진하고 미션이 비싸다보니, 어쩔수 없는것이 아닌지..
타본다음에 멍멍 거리는 멋진 인간이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