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사 고객 및 페이스북 팬 120명을 초청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서비스 클래스는 벤츠의 브랜드 및 기술 소개,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듣는 장거리 운행 전 차량 관리 노하우, 공인 정비사의 서비스 과정(차량 진단, 판금, 도장) 시연 등 구성된다.
서비스 클래스는 오는 28일과 10월 12일 총 2회 진행된다. 첫 번째는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두 번째는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는 브런치와 기념품이 받을 수 있고,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현장에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은 개별 초청되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1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이 서비스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당첨자는 11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남이 기자
출처-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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