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경역에서 아키타행 신칸센을 탔습니다.
코마치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ㅎ (코마치는 아키타에서 나오는 쌀 품종 이름입니다)
아키타 신칸센 코마치는
하치노헤(八戸)행 토호쿠 신칸센 하야테와 함께 연결되어
모리오카까지 가고, 모리오카역에서 두 대는 분리됩니다..
왼쪽이 하야테호 (8량) E2계 1000번 모델
오른쪽이 코마치호 (6량) E3계 경량신켄센
모리오카역에서 두 대의 열차가 분리되는 장면은 많은 철도팬들에게 유명한 장면이랍니다.
저도 내려서 한 컷.
분리되고 나면 본격적으로 아키타의 논이 나옵니다..ㅎ
우리나라 시골하고 별 다를게 없죠?
아키타역에서 오가(男鹿)반도까지 가는 키하58계 디젤 전동차.
오가반도선은 아직 전철화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아키타로 오는 막차가 18시 20분인가...그렇습니다...완전 시골 !
오가 ↔ 아키타
나마하게라는 일본 도깨비그림이 그려져 있군요
오가까지 너무 시간이 걸려 (1시간 10분쯤 소요)
중간에 하네다치역에서 내렸습니다..
줄곧 동경에만 살다가....처음보는 일본의 시골역에 깜짝 놀랐습니다.
저기있는 택시는 3인 이상이 타지 않으면 출발하지 않습니다 ㅎㅎ
5시 55분 막차인 버스ㅋㅋ
그리고 뉴도자키(入道崎)곶의 풍경입니다.
아키타역에 정차해있는 코마치 신칸센.
토호쿠 로컬 JR 선을 오가는 JR 701계 전철.
보배드림에도 철도게시판이 생겨서 참 좋네요 ㅎㅎ
일본 철도나 우리나라 철도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함께 하실 분 없나요?
^^
이번에 일본에 가면 아오모리까지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