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 디자인이 공기역학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그랬었는데..
막 터뷸런스가 어쩌구 디퓨져 설계가 잘못됏다고 어쩌구..
애스턴마틴 디자이너한테 스케치북에 붓질만 깨작깨작하는 놈들이라구..
유체역학의 유자도 모르는 한심한 놈들이라고..
아무도 안물어봤는데 자기 기계공학전공이라고 막 혼잣말하고..
자기가 만들테니까 기회만 달라고...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스턴 마틴의 디자이너인 마일즈 뉘른베르거(Miles Nurnberger)에 따르면 이 차는 양산 모델과 95% 가량 일치한다고 한다. 나머지 5%는 다운포스의 영역으로, 이는 아드리안 뉴이가 더 많은 다운포스를 일으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구조를 변화시킬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한다. 이 디자인에서 아직도 변화할 수 있는 여지가 남아있는 것인데, 디자인의 변화는 공기가 흐르는 하단 부분에 집중될 것으로 짐작된다.
관종 짓 잘하는거 같음.
막 터뷸런스가 어쩌구 디퓨져 설계가 잘못됏다고 어쩌구..
애스턴마틴 디자이너한테 스케치북에 붓질만 깨작깨작하는 놈들이라구..
유체역학의 유자도 모르는 한심한 놈들이라고..
아무도 안물어봤는데 자기 기계공학전공이라고 막 혼잣말하고..
자기가 만들테니까 기회만 달라고...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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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사진도 아직 95%정도만 완성형이고 에어로 다이나믹 계속 수정중 이라고 함
애스턴 마틴의 디자이너인 마일즈 뉘른베르거(Miles Nurnberger)에 따르면 이 차는 양산 모델과 95% 가량 일치한다고 한다. 나머지 5%는 다운포스의 영역으로, 이는 아드리안 뉴이가 더 많은 다운포스를 일으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구조를 변화시킬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한다. 이 디자인에서 아직도 변화할 수 있는 여지가 남아있는 것인데, 디자인의 변화는 공기가 흐르는 하단 부분에 집중될 것으로 짐작된다.
고급 정보 감사요 ㅊ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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