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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차량, 수출차량, 랜덤으로 골르는건지...
일반 소비자로 가장해서 출고한다음 부숩니다.
그래서 일부 수억원대 최고급 차량등은 충돌테스트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정도면 덜 찌그러지는거 아닌가요??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멈추는건 정말 멋지네요.
당연히 충돌 면적이 줄어들수록 힘이 집중되서 많이 부숴지고 정면충돌 100%는 파손도가 낮은편입니다.
그리고 찌그러지는게 좋은부분은 전반 엔진룸부분으로 캐빈룸을 침범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찌그러지는게 좋습니다.
특히 주목할 부분이 A필러가 휘는지 여부네요
그러면 스팅어를 포함한 여러 차들의 찌그러지는 범위를 알아보는 것도 좋겠네요!!
레이더가 밑에 달려서 차량 밑으로 보는건지 아니면 갑자기 튀어나온 보행자에 대한 빠른 반응 테스트인지
가려진 앞의 앞의.. 해서 7대 앞차의 움직임도 추적합니다..
레이더는 범퍼 하단에 검정색으로 달리거나 메이커 엠블렘에 숨어있는거 아닌가요?
이건 예전에 불만제로에 나온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서 내수용은 에어백도 운좋아야 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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