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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1 어리다고놀리지말아요 17.07.05 20:35 답글 신고
    에어컨나오고 시원한곳에만앉아있으니 남생각은 할줄모르나보내요
    답글 1
  • 레벨 중사 1 어리다고놀리지말아요 17.07.05 20:35 답글 신고
    에어컨나오고 시원한곳에만앉아있으니 남생각은 할줄모르나보내요
  • 레벨 하사 1 아우디냐 17.07.05 20:39 답글 신고
    그러게요
  • 레벨 중위 1 부산쩡이 17.07.05 21:13 답글 신고
    걱정하지마세요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네 이런말 있잖아요 ㅎ
    그리고 가짜뉴스에 신경쓰지마세요
  • 레벨 하사 1 아우디냐 17.07.05 21:21 답글 신고
    아무리 가짜뉴스 이라도 걱정이네요
  • 레벨 병장 으뜸이최고 17.07.05 21:17 답글 신고
    유가보조 폐지하면 화물연대 뿐 아니라 연대 미가입자들도 파업 동참할것 같아요 사실상 운송마비죠 정부도 그걸 알기때문에 폐지는 상당히 힘들꺼에요
  • 레벨 하사 1 아우디냐 17.07.05 21:22 답글 신고
    화물연대 소속 아닌 분들이 더 많죠 다들 난리 날꺼에요
  • 레벨 병장 으뜸이최고 17.07.05 21:34 신고
    @아우디냐 연대소속 아닌분들이 많죠 저도 아니에요
  • 레벨 원사 2 삐딱한대통령 17.07.05 21:28 답글 신고
    유가보조업는게 낮습니다 보조금 의미가 없어요
  • 레벨 병장 으뜸이최고 17.07.05 21:32 신고
    @삐딱한대통령 유가지급 정지 당해 보셨나요 전 6개월 정지 당해봐서 아는데 유가보조에 파급 효과는 상당히커요
  • 레벨 중사 1 프리마짱나 17.07.05 21:41 신고
    @삐딱한대통령 한 글자만 봐도 난 안다. "낮"
  • 레벨 원사 2 삐딱한대통령 17.07.05 21:27 답글 신고
    미세먼지 양도 안찬다고 나와서니 일열심히 하세요
  • 레벨 병장 ScaniaR490 17.07.05 21:40 답글 신고
    유가보조금 폐지하면 그때는 모든 화물이 과연 다멈추어줄까요 ㅠㅠ 할부인생... 정말 다멈추면 일주일이면 합의보려고 나라에서 난리칠건데 그때바로 운송료 인상 !
  • 레벨 하사 1 아우디냐 17.07.06 09:55 답글 신고
    지입차는 월급 올려 주면조금 올려주겠죠 유가 보조금이 더 많은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삐딱한대통령 17.07.05 23:03 답글 신고
    유가보조금이없어져도 되는이유가 운송회사에서 장난치잔아요 바보도 아니고 글면 운송료도 똑같을질거지만 현실만 바라보지 맙시다
  • 레벨 병장 으뜸이최고 17.07.06 07:16 답글 신고
    화물 유가 보조가 왜 운송회사에서 장난치나요 화물은 개인 사업자이고 개인 카드인데요
  • 레벨 하사 1 아우디냐 17.07.06 09:57 답글 신고
    유가보조금은 개인카드라서 카드명세서에 정확히 나오던데요
  • 레벨 중사 2 지구조각가0 17.07.06 07:26 답글 신고
    매연 많이나온다해서 DPF 달고 막걸리(요소수) 꾸준이 쳐먹이는데.... 규제할려면 승용차들 디젤모댈을 디스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하사 1 아우디냐 17.07.06 09:52 답글 신고
    DPF달고 연비 안나오구 요소수 만들어서 차가격 올리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으뜸이최고 17.07.07 10:02 신고
    @조때따 그렇지 않은곳도 많이 있읍니다 제가 있는곳이 그렇구여
  • 레벨 하사 2 그러타면 17.07.07 02:58 답글 신고
    기사의 내용에서 경유세를 인상한다는 내용은 없습니다
    세율조정보다는...세율은 인상하지 않더라도 유가보조금은 폐지하자는 주장이 있다. 정도로 읽었습니다
    유가보조금은 정부가 국민의 세금으로 운수노동자들의 생계비를 보존해 주고 있는 겁니다. 이를 통해 운송료의 인상을 억제하여 물가를 안정시키고자 한다면 이는 소비자의 이익이라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정부가 유가보조금이라는 형태로 세금을 사용하여 운송시장에 개입을 했다면 해마다 오르는 물가인상율을 어떠한 형식으로든 최소한 반영해야 하는 것이 온당하다고 봅니다. 하지만 유가보조금은 말 그대로 유가의 등락에 한정되어 있고 이에따라 물가의 인상에 따른 운송료를 현실에 반영하기엔 제한적이고 상한액을 정하였기 때문에 현실적인 생계비의 보존엔 분명한 한계가 있고 운송료 억제로 인한 수익의 감소는 운수노동자에겐 부정적인 효과로 나타납니다
    버스.택시 공공성이라는 이유로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화물도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화물은 운송료가 오르지 않지만 버스.택시는 해마다는 아닐지라도 정부나 지자체가 정하여 요금은 인상됩니다
    유가보조금은 나에게 직접 지급되고 있지만 그 이득의 대부분은 다른 사람의 몫입니다
    기업은 저렴한 운송료로 이익을 취하고 중간 알선업체는 유가보조금이 나오니 자기 몫을 더 챙기려 합니다. 여기서 운송료를 이해당사자들과 논의를 통해 합리적으로 도출해야 하는 운수노동자에겐 권리를 부여하지 않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런 구조에선 착취가 고착화될 수 밖에 없습니다
    운수노동자의 고혈을 빨아 먹는 저렴한 운송료.다단계알선구조라는 착취속에서 유가보조금이 운수노동자에게 지급되고 있다고 볼 수 없습니다
    작금의 상황을 보자면 유가보조금을 지급하는 목적이 무엇일까 의문을 갖게 합니다. 그렇다면 일방의 희생을 강요하고 있는 것이고 불평등.불공정하다고 밖에 볼 수 없습니다
    정상적인 시장이라면 운송료가 올라야 합니다
    유가보조금이 운수노동자의 생계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절대적일 겁니다. 이를 당장 포기해야 한다면 생계는 막막할 겁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포기해야 하며 포기한다면 당연히 정부는 이에따른 대책.대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정부가 하지 않는다면 당사자들이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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