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 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범퍼 도장불량 사건 소비자원 분쟁조정위원회까지 올라갔습니다.
담당자도 깝깝한가보더라구요. 깝깝하죠..소견서도 3장 첨부했는데 그것도 안먹히니...
쉐보레은 사건 전부 100% 인정을 안해서 처리가 안된답니다.
본사에서 인정을 안한답니다!
왜요? 소비자원은 강제성이 없는걸 알고 무조건 이의제기하고 인정을 안한다는거죠
소비자원도 깝깝하다는거죠....
그래도 진행해달라고 이야기했고 소송에 대해서 알아보고있습니다.
대기업 상대로 제가 이길수 있겠습니까. 어짜피 지겠죠.?
하지만 끝까지 알리렵니다.
계속 도배해서 죄송합니다. 그런데 저와같은 피해자가 나타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또한 쉐보레 차 구매하실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7&articleId=229278 (내용)
https://youtu.be/-0L3XdhMtBs (녹취영상)
Ps. 쉐보레건은 처리가 안된다캅니다
거의 포기하라고하네요.
쉐보레는 차값에서 서비스가격 빼고 팔아야됩니다
차값을 낮추던지 한국에서 철수하든지 해야됩니다.
이번에 넥스트 스파크를 계약했.... ㄷㄷㄷ
쉐빠네;;;;;;;;;;;;;;; 죄송하게 됫섭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제 뒷조사까지 하고다닌다는데..
뭘 믿고 타야되는지..
빨리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해결자체가 안될거같습니다.
이렇게라도 알리는게 차라리 제 속이 편할거같습니다..
잘 해결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여기서 기업이 딱 비교가되네요..
르노삼성차도 예전에 처리안해줘서 1인 시위하시던 분도 계시던데..
암튼 르노삼성은 서비스 센터 한번들어가면 2주는 기본이고 부품없어서 2주나 한달뒤에 오라는 소리를 달고 살아서 좀 그렇더라구요. 역시 써비스센터는 현대가 짱이죠.
범퍼도 교환해줬다는구만...
요즘은 소비자가 왕이 아닙니다.
솔직히 판매자랑 구매자랑 누가 갑질하는지 구분않됨!!
암튼 고생하세요..
좋은 결과있기를~~
솔직히 저 같으면 범퍼 교환해준다고 해도 싫다고 할것 같네요..
새차에 드라이버 대면 좋을꺼 하나두 없구만....이구,,ㅋㅋ
일단 우리나라를 너무 물로봄.
헉 이번 좀심한듯...
실패했어용
현기현기 거리지만 내 주위에 아는사람은 현기차 다 잘만 타고 다님..
쉐보레는 묻혀유ㅠㅜ
저는 말리부 가솔린 타는데 처음에는 안전을 위해 선택했는데, 오히려 요즘은 차 타기가 더 불안하네요. 디젤은 아직까지도 꺼지는 차도 있고, 다음번에는 현대 준대형 이상 사거나 풀프레임 SUV 사야 겠어요.
쉐보레살빠엔
결함많은.삼성차를 살껄 그랫어요....
근데 문제가 생겨버리몃
그걸 해결해주지않고 쌩깐다는게 문제죠..
왜서비스가 개판인지 알게됩니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