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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알맹구리 16.01.29 01:53 답글 신고
    또이또이
  • 레벨 상사 3 올드라바 16.01.29 01:54 답글 신고
    목숨걸고 밟는사람이 이김
  • 레벨 소령 1 혼원 16.01.29 01:59 답글 신고
    케이세븡요 싼타페가 제친구차라서 잘암;;
    디젤 200마력이랑 가솔린 200마력 쓰는 용도의 힘이 달라요
  • 레벨 대령 3 뉴알트 16.01.29 02:05 답글 신고
    혼원님 말씀대로 가솔린이 이깁니다...ㄷㄷ디젤이랑 틀려요
  • 레벨 대위 3 포터르기니무얼실라고 16.01.29 02:17 답글 신고
    가솔린이 갑
  • 레벨 중장 스라소니 16.01.29 05:53 답글 신고
    울산고속도로에서 맥스크루즈하고 저하고 살짝 베틀붙었는데 고속에서 저한테 안되던데요 악셀발뗀건 아닌거같던데
    제차는 HG2.4에요
  • 레벨 대위 3 니미갈매기 16.01.29 07:51 답글 신고
    제로백에서 150까지 싼타선방하고 고속 주행하면 질거예요.
    예로 같은 씨씨 쏘r하고 케파하면 쏘r리밋까지 못 따라오다가 리밋 걸리면 치고 나가는 수준이죠. cc 차이랑 휘발류 디젤 차이 고속이면 휘발류....쏘r 198리밋...

    2700이라 초반부터 좀 밀릴수도 있겠네요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6.01.29 09:52 답글 신고
    제로백이라면 k7이 이기죠
    하지만 이게 중요한가요? 레이스를 할만큼 고속주행에 좋은 차종이 아닙니다
    고속주행에 안전성을 주려면 일단 타이어 자체도 얇아야하고 서스도 딱딱해야합니다
    게다가 에어로다이나믹으로 공차체가 바닥으로 붙어서 갈 수 있게 되야하는데 두 차종 모두 고속주행을하면 붕떠서 엄청 불안합니다
    혹시라고 실험해보려고 하시거든 하지마세요
  • 레벨 대위 3 니미갈매기 16.01.29 19:47 답글 신고
    그런 고성능 차 비싸서 못타요. 국산으로 그냥 제로백이나 200이내에서 판가름 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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