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블랙박스 마하 900을 작년 4월 21일 구매해서 며칠지나 받았죠..
일주일쯤 있다가 자꾸 이상한 안내멘트가 나오면서 녹화가 안되길래 판매자 연락해서 교환했어요..
그러고 한달 안돼서..또 업그레이드가 됐다는 안내멘트가 미친듯이 나오고 녹화 안되길래 판매자 연락해서 또 교환했습니다.
총 2번을 교환했네요..택배 보내고 받고 택배 보내고 받고..
왜 환불안했냐고요?? 매립설치를 해서 제거하는게 더 일이 될 것 같아 안했어요...(후회중..)
그런데 며칠전부터 또 업그레이드가 됐다는 멘트가 나옴...
포맷한지 한달 안됐는데 포맷하라는 신호인가 싶어서
포맷하려고 봤더니 이미 일주일정도 녹화가 안됐더군요..
어쨋든 포맷하고 카드 삽입했는데 아예 전원이 안 들어오네요.
그래서 가까운 아이나비 서비스 센터 갔더니 자기네들도 블박을 본사로 보내는 방법밖에 없다면서
이 모델이 이런 고장이 잦다는거에요!!
제가 통화했던 판매자에게 이런 문제 제기하는 고객없냐고 했더니 나만 그렇다고 하더니!!
어쩐지 순순히 바꿔주더라구요..
도저히 문제 많은 이 블박...교환도 하기 싫은데...2년 무상 A/S해주기는 하던데..
이거원 불안해서 사용할 수가 없네요..ㅠㅠ
아직 1년은 안됐는데 환불이 될까요???
힘들겠죠??ㅠㅠ
아놔...소비자 피해 보상규정 보니 환불은 안되겠네요...
<동일 하자에 대하여 수리했으나 고장이 재발(3회째)=>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이라고 되어 있네요...
어휴...네비도 엉망이더만..블박도 엉망인 아이나비...ㅠㅠ
다시는 안 사리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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